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

라이프시맨틱스 주가 전망 기업개요(정보)

by $@$ 2021. 11. 30.

라이프시맨틱스 주가 전망 기업정보

30일 오늘 라이프시맨틱스가 전일대비 강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전날 장 마감 후 운영자금 145억원 확보를 위해 전화사채(CB)발행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는데요. 사채 표면·만기 이자율은 각각 0.0% 입니다. 만기일은 2026년 12월1일이며, 전환가액은 주당 9329원입니다. 라이프시맨틱스 주가 전망 및 기업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라이프시맨틱스 기업개요

 

라이프시맨틱스는 디지털 헬스 기술 플랫폼 및 디지털헬스 솔루션, 디지털 치료제 등의 개발과 공급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23일 코스닥시장에 신규 상장했으며, 능동적 의료소비자의 등장과 디지털헬스를 통한 비대면 의료의 도래를 예견하고 이에 따른 제반 수요에 착안해 국내 최초의 개인건강기록 기반 상용 디지털헬스 기술플랫폼인 '라이프레코드’를 개발하였습니다.

 

기업정보

 

■ 주목할점


최근 뉴스기사를 살펴보면 「국책사업 '닥터앤서 2.0'과 '스마트 건강관리 서비스 개발'」에 대한 연구 수행 능력 및 기술력이 주목받는 가운데 서비스 고도화, 상용화 임박 등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5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 산업 진흥원(NIPA) 국책과제로 선정되어 이후 2024년 까지 약 19억원의 예산으로 닥터앤서2.0 사업을 진행합니다.

 

분야는 고혈압과 피부질환입니다. 고혈압 관련해서는 일상 혈압 관리에 따른 혈압 예측과 관련 질환의 합병증을 예측하는 소프트웨어(SW) 의료기기 2종을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혈압 관리 모바일 앱 및 21개 기관의 의료진 전용 모니터링 웹사이트를 개발해 1, 3차 병원에 등록을 완료했으며, 특히 가정 내 일상 혈압을 모니터링한 환자 데이터를 비롯해 약 1만명의 합병증 환자군 및 대조군 데이터 추출을 완료해 심뇌혈관 관련 합병증 예방에 일조한다는 게 라이프시맨틱스 목표라고 합니다.

 

피부질환 분야는 피부암을 감별하는 진단보조 소프트웨어 1종과 탈모환자의 모발이식 치료를 돕는 모발분석 소프트웨어 1종을 각각 개발했다고 합니다. 최근 경북대병원과 진행한 임상연구에서 피부암 관련 임상연구심의위원회(IRB) 승인을 받았으며, 이에 라이프시맨틱스는 피부암 진단 알고리즘 및 피부 질환을 분류하는 AI 알고리즘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보건복지부의  '국민건강 스마트관리' 연구개발 사업에 선정되어 자가 재활 서비스 개발에 착수하기도 했습니다. 

 

라이프시맨틱스 주가

 

11월 30일 10시 40분 기준 라이프시맨틱스 주가는 11,500원 (+29.21%) 으로 전날대비 강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거래량 3,859,334 / 외국인소진율 0.42% 시가 총액 1,164억원입니다.

 

일봉차트

 

코로나19 감염자 재확산과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원격진료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라이프시맨틱스 관계자에 의하면 "그 동안 추진해 온 다양한 디지털헬스 사업들이 서비스 실증을 앞두고 있고 수행했던 각종 R&D 국책사업이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의료 첨단화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상 라이프시맨틱스 주가와 기업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주식을 잘 알지 못하는 주린이로써는 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처럼 차트도 잘 못보고 주식 초보자 분들은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일단 라이프시맨틱스는 전망이 긍정적일것 같네요. 하지만 주식은 하루에도 지옥과 천당을 오갈 수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하세요!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조회, 증액 변경방법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조회, 증액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거래하는 주은행이 카카오뱅크가 될 만큼 아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에 이어 카카오페이가 국민

reviewcoco.com

 

1인 소자본 창업 김순례 닭강정 메뉴, 매출액, 창업비용

1인 소자본 창업 김순례 닭강정 메뉴 매출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 자영업 점주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자영업자들을 지원하는 제도

reviewcoco.com

 

전립선 비대증 원인 증상 및 치료방법 수술비용

전립선 비대증 증상 및 치료방법 수술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변을 본 후에도 시원하지 않은 느낌이 들거나 소변 줄기가 가늘고 힘이 없어지며, 중간에 소변 줄기가 끊어지는 경험을 해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