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뉴틴 코어핏 발효율피 추출분말 다이어트 효능

by $@$ 2022. 7. 14.

뉴틴 코어핏 발효율피 추출분말 다이어트 효능

 

여름 다이어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아요.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삐져나오는 군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특히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대비해 단기간 다이어트를 시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인기인 요즘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정말 다양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해 관심이 정말 많은 사람인데요. 오늘은 배우 한선화씨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뉴틴 코어핏 발효율피 추출 분말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연 식욕억제제 BEST5

 

다이어트-하는-여성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 발효율피 추출분말 효능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대한민국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품목제조 신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① 100% 국내산, 100% 식물성 율피 원료를 사용한 발효율피 추출분말 함유

 

개별인정형 원료인 발효율피추출분말 함유로 체지방의 합성 억제, 지방산화 촉진을 통한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발효율피 추출분말 : 이름이 정말 생소한 발효율피는 밤 속껍질을 활용해 체지방 감소 효과가 높은 폴리페놀 성분을 극대화시킨 성분입니다. 밤 속껍질은 동의보감에도 항산화 작용과 항염효과 등의 효능이 탁월하며, 위와 장의 기능 증진 및 원기회복을 위해 활용되던 한약재입니다.

② 다이어트와 활력까지 함께 챙기는 복합 기능성 함유!

 

활력 비타민 비타민 B군 하루 권장 섭취량 100% 를 꽉 채웠습니다.

 

  • 비타민 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서에 필요
  • 비타민 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 비타민 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 비타민 B12 :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
  • 비오틴 : 지방, 탄수화물, 엽산 대사에 필요
  •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 에너지 생성에 필요

 

꼼꼼하게 담은 부원료 배합

 

차전자피 분말, 마테추출물 분말, 보이차 추출물, 녹차추출물 분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호박 진액 분말, 15곡 발효효소 등


④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내 몸에 무리 없이 보다 건강하게!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원료와 제품 모두 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했습니다.


⑤ 목 넘김이 수월한 소형 정제 사이즈

 

자사 제품 대비 약 30%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 넘김이 편합니다.


⑥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식중 또는 식후에 하루 1포, 가볍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운동하는-여성

 

뉴틴이 특별한 이유

 

 믿을 수 있는 영양 설계

 

한국인에게 맞춤 설계된 영양 설계로 과잉이나 부족이 없도록 균형 잡힌 건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② 신중한 원료 선별

 

건강한 원료에서 건강한 제품이 나온다는 신념으로 식품 연구개발 전문 연구진들이 모든 원료의 유래 성분을 검증합니다. 원료부터 포장까지 모든 단계에서 까다롭게 검증하고 신중하게 선별하여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생애주기 맞춤 솔루션

 

단순한 영양의 균형뿐 아니라 건강한 삶의 균형을 함께 맞춰가는 동반자입니다. 우리 아이의 첫 단체생활, 설렘 가득한 캐머스라이프, 나만의 가정을 꾸리고 제2의 인생을 준비하기까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당신의 건강 니즈를 함께 고민합니다.

 

④ 건강한 생활 습관

 

군것질을 줄이고, 운동을 시작하는 것처럼 건강한 일상은 사소한 습관에서 시작됩니다. 건강한 하루가 모여 건강한 삶을 만드는 매일이 새로워지는 건강 습관, 뉴틴과 함께하세요.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원하시거나 섭취 간편한 다이어트 제품을 찾으시는 분, 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지치신 분, 뱃살을 줄이고 건강한 삶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모든 다이어트 보조제가 그렇듯이 식습관을 개선하지 않은 상태에서 섭취만한다면 원하는 효과를 얻기는 힘드실 겁니다. 다이어트의 기본인 식이요법과 운동을 함께 병행하면서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효과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BEST 3

효과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BEST 3 다이어트 하기에 참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1년 365일 다이어트를 하지만 여름이 살이 잘빠지는 계절임에는 확실합니다. 물론 힘든 것도 사실이지만 동기부

reviewcoco.com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운동효과 운동방법은?

돈 안 들이고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방법으로 계단오르기 어떠십니까? 최근에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급격하게 늘어난 뱃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식습관과 운동을

reviewcoco.com

 

레몬밤 효능 다이어트 음식 추천

최근 다이어트를 시도하시는 분들이 주위에 굉장히 많습니다. 레몬밤은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많은 연예인들이 이를 통해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합니다. 레몬밤은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