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발편한 스케쳐스 딜라이트 아치핏 키높이 여성 운동화 후기

by $@$ 2022. 8. 5.

발 편한 스케쳐스 딜라이트 아치핏 키높이 여성 운동화 후기

 

오랜만에 운동화를 장만했습니다. 여름 내내 슬리퍼만 신고 다니다가 이제는 운동화를 신고 다녀야 할 것 같아 발 편한 운동화를 찾다가 드디어 장만했습니다. 쿠션감이 좋아 족저근막염에도 좋다고 입소문이 자자한 스케쳐스 운동화로 선택했어요. 예전 같으면 나이키나 아디다스 운동화 위주로 구입했을 텐데 이제는 브랜드보다는 실용성과 편안함이 우선이 되더라고요. 스케쳐스는 예쁘기도 하고 기능성도 우수해서 구입에 망설일 이유가 없었습니다.

 

스케쳐스-딜라이트-아치핏-운동화

 

여름 신발보다는 이제 가을, 겨울을 대비해 구입한 스케쳐스 딜라이트 아치핏 운동화를 선택했습니다. 발볼이 크다 보니 사이즈가 감이 안 와서 아울렛 매장에 가서 직접 신어보고 결정했어요. 제가 운동화는 240을 신는데, 왠지 꽉 맞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한치수 큰 245를 신어보니 편안하게 잘 맞더라고요. 안 신어보고 인터넷에서 구입했으면 후회할뻔했습니다.

 

스케쳐스-딜라이트-아치핏-운동화

 

일단 발편한 여성 운동화 스케쳐스 딜라이트 아치핏은 착용감이 정말 뛰어납니다. 신으면 발을 확 감싸주면서 발바닥도 푹신해서 정말 편하더라고요.

 

 

스케쳐스 딜라이트 아치핏 운동화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된 인솔로 편안한 보행과 균형 잡힌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며 발의 충격을 분산시켜 피로도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운동화 밑창은 다른 운동화에 호환도 가능합니다. 말랑말랑하니 확실히 편안한 쿠션감을 선사해주는 것 같아요.

 

스케쳐스-딜라이트-아치핏-운동화-옆면

 

제가 키가 작다 보니 운동화를 구입할 때도 굽이 어느 정도 있는 것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스케쳐스 딜라이트 아치핏 운동화도 약 4cm의 굽이 있어서 키높이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굽이 낮은 운동화를 신으면 저는 굉장히 불편하고 싫더라고요. 예전에 플랫슈즈 유행할 때도 저는 신지 않았었거든요. 친구들이 신으면 예쁘던데 저와는 왠지 언발란스한 느낌,,, 바닥에 딱 붙은 것 같은 그 느낌이 별로였습니다. 키가 작아서 더 그랬나 봐요. ㅎㅎㅎ

 

스케쳐스-딜라이트-아치핏-운동화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하고 포인트도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드는 운동화예요. 가격은 현재 109,000원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아울렛 매장에서도 이 가격에 구입했는데 현재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동일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네요. 저는 발볼이 큰 편이어서 한치수 큰 것을 신었는데 발볼이 크지 않은 분들은 정사이즈를 신어도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족저근막염이나 장시간 서서 일하시는 분들은 발 편한 스케쳐스 딜라이트 아치핏 여성 운동화 강력 추천해봅니다.

 

스케쳐스 운동화 보러 가기

 

 

제네시스 g80 장기렌트카 카슐랭 가격비교사이트 추천

제네시스 g80 장기렌트카 카슐랭 가격비교 사이트 추천 요즘에 주위를 보면 신차를 할부로 구입하시기 보다는 신차 장기 렌터카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만큼 장기렌트카의 장점이 있

reviewcoco.com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가격 및 효과 M자 탈모 영양제 추천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가격 및 효과 M자 탈모 영양제 추천 탈모 자가진단법 머리를 감을 때마다 머리카락이 후드득 빠진다면 정말 속이 상합니다. 갑자기 이렇게 많은 양의 머리카락이 빠지면

reviewcoco.com

 

콜레올로지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파우더 보조제 후기, 가격, 부작용

콜레올로지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파우더 보조제 후기, 가격, 부작용 알아보기 새해 목표 중의 하나가 다이어트인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올해는 반드시 5kg을 감량하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