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쿠 넬로 펫드라이룸 추천 (강아지 드라이룸 장점 및 가격)

by $@$ 2022. 7. 25.

쿠쿠 넬로 펫드라이룸 추천 (강아지 드라이룸 장점 및 가격)

 

여름에는 저희집 댕댕이도 일주일에 한번씩 목욕을 시키고 있어요. 목욕시킬때마다 펫 드라이룸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늘 들더라고요. 눈여겨보고있는 제품은 쿠쿠 넬로 펫 드라이룸이예요. 후기를 보면 성능도 좋고 디자인도 예뻐서 만족도가 높은제품입니다. 후기를 보니 구매욕구가 더욱 치솟습니다. 그렇다면 쿠쿠 넬로 펫드라이룸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 있는지 낱낱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과일 및 채소

 

포메라니안

 

넬로 브랜드 스토리

 

넬로? 네로..어딘가 들어본듯한 이름인데요. 어릴적 즐겨보던 만화 플라다스의 개 주인공 '넬로'의 이름에서 비롯되었다고 합니다. 파트라슈와 넬로의 찐사랑이 인상깊었던 감동적인 스토리였는데요. 잊혀지지 않는 그 사랑을 2019년 반려동물 브랜드 넬로가 실현한다고 합니다.

 

넬로 펫드라이룸 특장점

 

① 산책 후 매일 케어하는 에어샤워

 

산책 후에도 미세먼지 걱정 없는 에어샤워! 산책 후에 묻어있는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분질을 깨끗한 바람으로 말끔하게 제거해줍니다.

 

→  오염도에 따른 청정도 3단계 LED 표시

 

  • 미세먼지 센서 적용으로 에어샤워 사용 시 내분의 청정도에 따라 3가지 색상이 그라데이션 효과로 자연스럽게 변경되어 내부의 청정도 상태를 표시해줍니다.

 

② 목욕만큼 중요한 건조 드라이

 

강력한 입체바람으로 구석구석 빠르고 꼼꼼하게 털을 건조시켜 아이들의 피부질환을 예방합니다.

 

→ 360도 입체바람

 

  • 두개의 Twin-Fan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회오리형의 입체 바람을 만들어내며 측면의 36개 에어홀과 바닥의 통풍구조로 털 속 오염물질과 미세먼지, 죽은 털까지 구석구석 말끔하게 씻어내줍니다.


③ 심리적인 케어까지 도와주는 아로마테라피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위해 전문 수의사의 자문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아로마테라피로 노령견이나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견의 신체적, 정신적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아로마 키트는 별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④ 쉽고, 간편하고, 청결한 완전 분리세척이 가능

 

드라이룸 내통과 구동부, 발판이 모두 분리되는 완전 분리형 구조로 아이들이 머무는 공간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⑤ 여름은 시원하게, 겨울은 따뜻하게, 온도조절 수면모드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하우스로 활용이 가능하며, 작동 시 최저소음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도와줍니다.


⑥ On-Off로 자유롭게 내부 조명 밝기 조절 가능

 

드라이룸 내부의 조명을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밝은 곳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on-off 도 가능합니다.


⑦ 반려동물의 안전까지 생각한 안전장치

 

이상 온도 감지 시 자동으로 off 온도 이상시 자동으로 기능이 종료되어 안전합니다.

 

→ 히터 잔열 제거 및 털 집진 기능

 

  • 제품 동작이 끝나거나 동작 중 전원 버튼을 눌러 제품을 종료하면 FAN을 10초간 더 구동하여 히터에 남아있는 열을 제거하고 드라이룸 내에 털을 필터로 집진 시켜줍니다.

 

넬로 펫드라이룸 가격

 

■ 넬로 펫 에어샤워 & 드라이룸 ND-A0610FG 가격 : 559,000원

 

넬로 펫드라이룸의 후기를 살펴보면 강아지들이 대부분 적응을 잘하는것으로 보입니다. 강아지들도 드라이로 말릴 때보다 스트레스를 덜 받는다고 하니 정말 혹하네요. 제품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 후기 보러가기

 

가격이 정말 사악하긴 하지만 강아지 목욕시키고 드라이로 말리다가 드라이 고장난 분들 많으실거예요. 저희도 드라이 하나 사망했습니다. 모량이 많은 포메라니안을 키우다 보니 드라이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나마 여름에는 털을 밀어서 신속하게 말릴 수는 있지만 털은 금방자라기에 펫드라이룸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됩니다. 전에는 남편이 사면안되냐고 물어봤을때 가격보고 말도안된다며 손사래를 쳤었는데 지금은 제가 더 갖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가평 애견동반 캠핑장 글램핑 펜션 5곳 추천 알아보기

전국 애견 동반 캠핑장 찾으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오늘은 가평의 애견 동반 캠핑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희도 조만간 캠핑을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저희 집에도 2살 된 댕댕이가

reviewcoco.com

 

개모차 반려동물 애견 유모차 가격 강아지 산책 용품 추천 베스트 3

개모차 반려동물 애견 유모차 가격 강아지 산책 용품 추천 베스트 3 우리 사랑스러운 강아지들 매일 산책하는 게 스트레스 해소에 좋다는 것을 모든 반려인들은 알고 계시는 사실이지요. 저희

reviewcoco.com

 

강아지 슬개골 탈구 증상 및 예방 방법 꼭 확인하세요

강아지 슬개골 탈구 증상 및 예방 방법 꼭 확인하세요 저희집 강아지는 포메라니안입니다. 슬개골 탈구에 약한 강아지로 대표적이기도 하지요. 요뇨석의 특기가 두발로 서서 껑충껑충 뛰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