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국내산 풋사과 분말 다이어트 후기

by $@$ 2017. 12. 22.

국내산 풋사과 분말 다이어트 후기


 

 

얼마전에 아침에 TV를 보다가 다이어트 관련 프로그램이 하고 있었습니다. 다이어트에 지대한 관심이 늘 있는 저인지라 집중해서 보게 되었답니다. 사과가 다요트에 좋다는것은 익히 알고 있었으나 이번에 소개되는 아이는 그냥 사과가 아니고 풋사과 였습니다. 풋사과라,,,,어린사과가 아닌가!!! 일단 열심히 시청을 끝내고 검색에 돌입했지요. 풋사과 분말가루를 먹어도 효과가 있다기에 저도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 장만했습니다. 아마 저처럼 방송을 통해 정보를 접하고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을듯해요. 정말 안먹으면 안되겠다는 경각심이 생기더라니까요. 올해에 목표했던 체중감량은 실패이기에 새해엔 반드시 달라져야겠다는 굳은 각오로 열심히 먹어보고 운동도 병행해야겠어요. 그럼 일단 풋사과의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풋사과의효능풋사과의효능

 

 

 

 

 

 

 

풋사과의 효능


 

풋사과는 이름처럼 알수 있듯이 부사,아오리,홍옥 등 모든 종류의 사과에서 성숙하기 전단계의 어린사과로 덜 익은 사과를 말합니다. 풋사과는 성숙된 사과보다 신맛이 조금 강하고 단맛은 적으며 과육이 약간
단단한편입니다.  풋사과는 성숙한 일반 사과보다 폴리페놀 함량이 10배나 높다고합니다. 폴리페놀은 우리몸에 활성산소(유해산소)를 해가없는 물질로 바꿔주는 항산화 물질입니다. 체지방 분해에도 효과기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정말 풋사과는 영양성분이 풍부한 슈퍼푸드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국내산풋사과분말국내산풋사과분말

 

 

 

저도 그래서 N사 스토어팜에서 구입해보았습니다. 몰랐는데 정말 많은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역시 발빠르게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검색후에 알아낸 푸드모아라는 곳은 국내산 100% 고농축 풋사과 분말로 다른 어떤 첨가제도 들어가지않은 분말가루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알아본 바로는 최저가이기에 바로 구입했습니다. 주문하고 이틀 후쯤 도착했고요.  제가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종종 하고 있어서 운동도 하면서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가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은 300g에 22,000원이었습니다. 무료배송이었으니까 용량대비 가격도 꽤 괜찮은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입자가 고운 분말가루 입니다. 미세입자로 뭉침 현상이 있는데 물에 타서 먹으면 바로 녹습니다. 하루 2~3회 티스푼으로1~2스푼 넣어 마시면 된답니다. 우유나 요거트에 넣어 먹어도 맛있을것 같습니다.다양한 요리에 첨가해서 먹어도 된다고하니 두루두루 활용도가 높은편이네요

 

 

 

 

 

 

저도 먼저 시음을 해보았어요. 컵에 1티스푼(3~5g)을 넣어 시원한 물에 타봤습니다.

역시 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잘 녹는편이었어요. 100% 녹는것은 아니고 약간의 가루가 남아있어서 목넘김이 썩 부드럽지는 않았습니다. 이부분 때문에 구매후기를 보니 먹기 힘든 분들은 요플레나 믹서기에 갈아서 먹는다고들 하네요.

 

 

 

 

 

 

 

보름정도 풋사과 분말을 섭취해보니 우선 아침에 화장실 가는게 너무 수월해졌습니다. 제가 약간 변비가 있어서 가끔 푸룬주스를 마셔야 할 경우가 종종 있는데 풋사과 분말가루를 마시다보니 아침에 매일 화장실을 가게 되더라구요.푸룬주스는 이제 더이상 필요가 없어졌지요. 푸룬주스 가격도 만만치 않아 부담스러웠는데 풋사과로 대체해볼만합니다. 맛은,,,단맛은 강하지 않지만 새콤한 맛이 살짝 나면서 거부감없이 먹을만 합니다. 풋사과 맛이 살짝 납니다. 살은 아직까지는 감량이 되고 있는지 여부는 파악이 어려운데요.꾸준히 먹다보면 다이어트에도 분명 효과가 있을것 같습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움직이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니예요.열심히 하던 운동도 중지하고 있어서 효과를 바로 볼 수 없는것 같아요...새해엔 꼭 5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에 반드시 성공하고 싶습니다. 풋사과 분말가루 다 먹고 나서 재구매해서 먹을것 같아요.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으로 풋사과 다이어트 추천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