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 가격 및 효능, 고혈압 혈당 낮추는 방법

by $@$ 2021. 12. 10.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 가격 및 효능, 고혈압 혈당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에는 고혈압이나 혈관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겨울철에는 뇌출혈, 뇌졸중, 협심증, 심근경색증과 같은 심장병도 발병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특히 중년층이나 노인층의 경우 기온 차에 따른 혈압 변화가 심하게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런 때일수록 혈압관리를 철저히 하셔야 합니다.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는 혈압조절 작용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1호로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오늘은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 가격 및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혈압을-재고있는-모습

목차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 효능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원니스 바이오에서 출시된 리턴큐는 정어리 붉은 근육질에서 추출한 '바릴티로신(VAL-TYR)'이라는 신물질을 주원료로 만든 것으로 이 물질은 수축된 혈관을 확장시켜 높은 혈압 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 정어리펩타이드는 혈압이 높은 사람의 경증혈압 대상자에게 약 한 달 정도 WHO 국제기준 정상 혈압조절 효과가 나타났으며 한 달 정도 섭취 후에도 정상혈압조절 기능유지가 지속된다고 인체시험을 통해 연구발표되었습니다.

     

    • 바나바잎은 필리핀 등 열대 아열대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상록수로 식후 혈당 상승억제에 도움을 주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코로솔산(CorosolicAcid)' 이 다량 함유되어,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가 있습니다.

     

    • 리턴큐의 주원료중 하나인 아연은 우리몸에 없어서는 안되는 미네랄 중 하나입니다. 아연은 기본적으로 몸속 효소의 구성요소로서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 가격

     

    리턴큐 정어리펩타이드 한 달분 가격은 온라이상 258,000원 정도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온라인 무료 상담 신청을 통해 신청하는 경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증정상품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혈압 혈당 낮추는 방법

     

    ① 꾸준한 운동

     

    평소에 규치적으로 꾸준한 운동을 하도록 합시다! 운동은 인슐린 감도와 포도당을 에너지로 사용하는 신체 능력을 향상해 줍니다. 운동은 인슐린 저항도 개선해주며, 운동은 저장된 포도당을 에너지로 사용하고 탄수화물을 먹을 때 그걸 저장할 공간을 마련해줍니다. 식사 시작 후 30분 동안 운동하는 것이 혈당 조절을 유지하는 데 가장 좋다는 연구가 있다고 합니다.

     

    ② 탄수화물 섭취 줄이기

    탄수화물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가 바로 당입니다. 따라서 탄수화물 섭취량이 늘어나면 혈당이 높아지게 됩니다. 저탄수화물 식이요법을 유지하는 것은 혈당량을 안정 수치로 떨어뜨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탄수화물은 쌀을 비롯한 곡물, 콩류, 뿌리채소 등에 함유돼 있는데, 이를 재료로 이용해 만든 빵, 파스타, 감자튀김 등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혈당이 높은 사람들은 이런 음식의 섭취를 제한하고 잎이 많은 채소, 어두운 색깔의 과일, 견과류, 지방이 없는 살코기 등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탄수화물 음식을 끊을 수 없다면 한꺼번에 먹기보다 매끼 조금씩 나눠먹는 편이 낫습니다. 

    ③ 체중 줄이기

    과체중은 혈장 내의 포도당 수치를 낮추는 인슐린의 작용이 약해지는 인슐린 저항의 주요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중의 5∼10%만 줄여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④ 수면시간 늘리기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인슐린 저항성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인슐린 저항성은 포도당을 연소시키는 인슐린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가급적 잠을 잘 잘 수 있도록 카페인 섭취량을 줄이고 쾌적한 침실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을 많이 자면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며 수면 부족이 당뇨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잠이 부족할 경우 혈액에 지방산이 늘어나 혈당을 조절하는 인슐린의 능력이 떨어집니다. 수면 부족은 비만, 심장 질환, 뇌졸중과도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이상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 가격 및 효능, 고혈압 혈당 낮추는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40대에 들어서니 혈관 건강에 더욱 신경쓰게 되더라고요. 혈행개선을 위한 영양제를 찾고 계시다면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 건강기능 식품으로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 베스트6

    고혈압에 좋은 음식 베스트6 저희 어머니도 요즘 혈압이 높아 혈압약을 꾸준히 드시고 계십니다. 한번 먹으면 평생 복용해야하는 혈압약..고혈압은 대부분 10년 이상 은밀하게 진행돼 오다 어느

    reviewcoco.com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발기부전 원인 및 치료제 가격 효과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발기부전 치료방법 효과 있을까? 조루증이 원래는 없었는데 발기부전이 생기니까 갑자기 조루증이 동반되거나, 원래 조루증이 경미했는데 발기부전이 생기면서 조루증이

    reviewcoco.com

     

    요오드 효능 슈퍼요오드 아이오딘 갑상선 영양제 추천

    요오드 효능 슈퍼요오드 아이오딘 갑상선 영양제 추천 요오드는 우리 몸의 성장과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필수 영양소로써 갑상선 기능 유지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내 요오드 함량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