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효과 가격 후기 알아보기

by $@$ 2021. 10. 20.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 효과 및 가격, 후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단백질은 필수 영양소로 자리 잡았는데요. '단백질=근육'이라는 공식이 성립될 만큼 운동 시 필요한 영양성분이지만 꼭 다이어트가 아니더라고 우리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서도 단백질은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성분입니다. 오늘은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매일유업의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의 효과 및 가격, 후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썸네일

 

목차

     

     

    단백질이 필요한 이유

     

    단백질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 입니다. 근육을 구성하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을 유지해주고, 바이러스에 맞서 싸우는 면역 시스템의 중심 역할을 하는 항체와 혈색소를 구성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인데요. 단백질이 우리 몸에 미치는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근육량 증가

    단백질은 우리 몸의 근육을 형성하고 유지할 뿐만 아니라 인대같은 연결조직을 튼튼하게 만들어줍니다. 체내에 필요한 아미노산이 부족하면 우리 몸은 저절로 근육을 분해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워 줍니다. 겨우 채워 넣은 소중한 근육을 지키려면 단백질이 부족하지 않도록 늘 신경 써야 합니다.

    특히 운동 후에 단백질 섭취는 매우 중요합니다. 손상된 근육조직을 회복과 성장을 위한 재료가 되기 때문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운동 후 단백질 섭취 시 근육의 회복 증가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② 혈당의 안정화

     

    인슐린은 우리 몸에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소화시키는데 필요한 호르몬 입니다. 특히 탄수화물은 지방, 단백질보다 소화시키는데 훨씬 더 많은 인슐린을 필요로 합니다. 우리가 고탄수화물 식품을 먹으면 혈당 수치가 치솟게 되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단백질 식품을 섭취하게 되면 식사 중 당의 흡수 속도를 늦추게 됩니다. 따라서 당 수치를 조절하여 혈당을 안정화시킬 수 있습니다.


    ③ 다이어트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중에 단백질 쉐이크 드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만큼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영양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단백질을 먹으면 포만감이 장시간 지속됩니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에게 단백질은 여러모로 꼭 필요한 영양소인데요. 닭가슴살을 한 조각을 먹고 나면 일반 식사를 했을 때와 달리 허기를 느끼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

    또한 단백질은 소화하는 과정에서 많은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포만감뿐만 아니라 제한된 식사를 하는 다이어터들의 근육 손실도 막아주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④ 긍정적인 기분 유지

    우리 몸은 하나의 정교한 복합체이기 때문에 호르몬의 균형이 깨지면 기분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여성들의 경우 호르몬으로 인해 기분의 편차가 심한 분들이 많습니다. 단백질은 이러한 호르몬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신경 전달 물질의 기능을 도와줍니다. 특히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행복 호르몬인 도파민과 세로토닌 같은 호르몬 합성에 단백질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혈당도 우리의 기분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데요. 보통 우리가 우울하고 피곤하면 '당떨어진것 같다'라는 말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단백질은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혈액의 당 수치를 안정화시키기 때문에 혈당의 변화로 인한 기분 변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⑤ 노화 방지

    단백질은 체내에서 글루타티온의 합성을 돕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세포 내에서 우리를 병들고 늙게 하는 발암물질을 제거하는 기능을 합니다. 충분한 단백질 섭취는 글루타치온 수치를 적절하게 유지시켜주며, 글루타치온의 결핍은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인 알츠하이머, 파킨슨 병, 간질환, 암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상 우리 몸에 단백질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단백질 식품을 통해 아미노산을 섭취하면 근육, 뼈, 면역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나이가 들면 근육량이 줄어들고 지방이 쌓이는데 아미노산을 합성할 능력이 저하되기 때문입니다. 활력 넘치는 신체와 정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운동과 단백질 섭취는 아주 중요합니다.

     

    셀렉스-코어프로틴-프로-상품이미지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 효과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에는 매일유업이 한국인의 영양섭취를 고려해 독자개발한 단백질 20g, 류신 3000mg, 비타민D 800IU 3중 영양설계가 적용되었습니다. 여기에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을 비롯해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과 정상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더했습니다.

     

    이처럼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단백질 섭취뿐 아니라 흡수까지 고려한 제품입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을 위해 미리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갠 단백질을 제품에 담았습니다.

     

    유당을 우유 대비 1/20으로 낮춰 소화 흡수에 뛰어나며, 단백질을 잘게, 작게 쪼개 분자량이 작아 부드럽고 편안하게 소화됩니다. 


    소화 속도가 각각 다른 유청 단백질, 분리대두 단백질을 조합해 섭취 후 체내에 단백질이 꾸준히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한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 대상으로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함으로써 과학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라 믿을 수 있습니다.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 가격

     

    ■ 코어프로틴 프로 3캔 (304gx3캔) 가격 : 66,000원 (회원가)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프로의 가격은 위와 같이 형성되어있으며, 물200ml에 분말 3스푼을 넣어 분말을 잘 용해하여 섭취하시면 됩니다. (성인 1일 1회 섭취)

     

    셀레스 코어프로틴 프로의 후기를 살펴보면 대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평소 단백질 많은 식품을 섭취하기 어려운 분들이나 소화기관이 약한 노년층에 추천합니다.

     

    ■ 섭취 시 주의사항

     

    •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원료를 확인하시고 섭취하셔야 합니다.
    • 특정 단백질에 알레르기를 나타내는 경우에는 섭취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에는 섭취선 전문가와 상담하셔야 합니다.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발기부전 원인 및 치료제 가격 효과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발기부전 치료방법 효과 있을까? 조루증이 원래는 없었는데 발기부전이 생기니까 갑자기 조루증이 동반되거나, 원래 조루증이 경미했는데 발기부전이 생기면서 조루증이

    reviewcoco.com

     

    호관원 관절보궁 성분 및 효능 효과, 가격 알아보자

    중년 이후의 삶을 건강하게 지내려면 관절 건강에 힘써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관절염이 40대 이상 만성질환 1위라고 합니다. 또한 젊은 층 사이에서도 잘못된 생활습관과 외식 위주의 식습관으

    reviewcoco.com

     

    면역력 저하 증상 5가지, 면역력에 좋은 음식 Top 10

    남녀노소 불문하고 면역력이 떨어지면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이 저하됩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특히 면역력 강화에 더욱 힘써야 하는데요. 면역력은 내 몸을 바이러스, 미세먼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