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부찌 부대찌개 까만찜닭 밀키트 추천 (오창점)

by $@$ 2021. 6. 23.

아부찌 부대찌개에서 신메뉴 까만찜닭이 나왔어요!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저희 집도 가끔 부대찌개 밀키트를 포장해서 먹고는 합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신메뉴가 출시되었더라고요. 까만찜닭이라고 해서 크게 광고지가 붙어있어 호기심을 확 자극하더라고요. 아이들도 먹고싶다고해서 부대찌개와 까만찜닭 밀키트를 구입해왔습니다. 이날은 까만찜닭만 조리해서 먹었어요.


아부찌 부대찌개 까만찜닭 맛있어요!

 

아부찌-부대찌개-까만찜닭-소스
아부찌 부대찌개 까만찜닭 소스

 

 

아부찌 부대찌개의 장점은 부대찌개 2~3인분이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때문인데요. 까만찜닭 역시 가성비가 끝내줍니다.

 

  • 아부찌 부대찌개 까만찜닭 가격 : 11,500원

 

조리방법-쪽지
설명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도 이렇게 조리방법 쪽지까지 넣어주셨습니다. 

 

찜닭 조리방법

  • 닭을 흐르는 물에 살짝 헹구어 주시고 야채 기본재료와 육수를 부은 후 22분 끓여주세요.
  • 당면, 파를 넣고 3분정도 더 끓여주세요.

 

찜닭-재료-밀키트
밀키트 구성

 

밀키트 구성은 닭, 당면, 파, 양파, 당근, 감자, 조랭이떡, 소스로 되어있습니다. 

 

씻은-닭

 

먼저 닭을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줍니다. 보통 저는 닭요리를 할때는 한번 데치고 하는 편인데 이날은 깜빡하고 그냥 조리해버렸네요. 그래도 잡내는 나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다음번에는 살짝 데치고 해야겠습니다.

 

찜닭-끓기전
조리

 

냄비에 모든재료를 넣고 끓여줍니다. 밀키트는 정말 요리를 잘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나 은혜로운 존재랍니다. 요리못하는 사람도 요리사로 만들어주니까요. 까만찜닭 재료는 너무 부족하지도 않고 과하지도 않습니다. 소스 색이 정말 까맣네요.

 

조리되는중

 

아이들이 당면을 좋아해서 저는 당면을 추가해서 넣었어요. 다음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떡 사리도 넣어줄까봐요. 맛있는 냄새가 온집안 가득 풍깁니다.

 

찜닭-조리-완성
완성

 

양은 2~3인분용인것 같은데요. 저희 집 아이들은 둘이서 다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완전 취향저격이라면서 너무 맛있다고 다음에도 또 해달라고 하십니다. 단짠단짠의 정석인것같아요. 가성비 좋은 아부찌 부대찌개 찜닭으로 한끼 저녁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두봉지 사다가 온가족 함께 먹어야겠어요.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헨즈 통돌이 오븐 삼겹살 구이기 실패하지 않으려면!! (닭봉구이 &새우구이)

헨즈 통돌이 오븐 삼겹살 구이기 실패하지 않으려면!! (닭봉구이 &새우구이) 육식을 너무 너무 좋아하는 저희 가족! 행사가 많은 달에는 특히나 식비가 오바되어 외식을 자제하지 않으면

reviewcoco.com

 

해맑은푸드 국내가공 컷팅 오징어장족 짱이야

해맑은푸드 국내가공 컷팅 오징어장족 짱이야! 요즘 외식을 자제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즐기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안주를 고르는것이 고민이더라고요. 배달음식으로 치킨이나 족발,닭

reviewcoco.com

 

하와이안 스팸 무스비 간단하게 만드는방법

하와이안 스팸 무스비 간단하게 만드는방법 이제 아이들 방학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삼시세끼를 다 챙겨 먹여야하는 상황속에서 가끔 해주면 엄청난 호응으로 사랑받는 음식메뉴 하나 소개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