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어린이 키크는 방법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효과

by $@$ 2021. 11. 4.

어린이 키 크는 방법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 가격 및 효과는 무엇?!

 

우리 아이 키 성장을 위해 많은 부모님들이 노력을 하고 계십니다. 최근 날씨도 쌀쌀해진 탓에 아이들의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아동 비만과 이로 인한 성조숙증이 우려되는데요. 전문가에 의하면 남아는 초4~5학년, 여아는 초2~3학년에는 키 성장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을 해야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조치로는 음식만으로 섭취하기 힘든 영양성분을 키 성장 건강기능 식품을 통해 섭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 난 종근당 아이커 효과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목차

     

    종근당 아이커 성분 및 효과

     

    23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기업 종근당에서 만든 아이커는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원료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사용하는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미스 트롯 양지은과 김태연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지요. 아이커는 칼슘, 비타민D, 아연 등의 주원료가 추가되어 영양균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즉, 종근당 아이커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정을 받은 원료와 종근당건강의 안전한 공정과정을 거쳐서 만든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종근당건강 자사 공장에서 직접 8단계의 원료 공정과 26단계의 제조공정 및 품질관리로 제조 및 유통합니다.

    수많은 연구결과에서 발표했듯이 아이들의 키성장은 후천적인 요인이 77%로 선천적인 요인보다 더 큰 영향이 있습니다. 후천적인 요인에는 수면, 운동, 영양관리가 무성보다 중요하지만, 아이커와 같은 키 성장 건강기능 식품을 더하여 준다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

     

    또한 스마트한 세상에 맞춰 종근당 아이커도 앱을 통해 우리아이 키 성장 관리를 해줄 수 있습니다. 키 성장관리 앱 아이커 매니저를 출시해서 1일 1커 포인트 및 성장 다이어리, 우리 아이를 위한 건강정보, 다이어리 리포트, 연령별 팁, 키 성장체조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커-홈페이지-캡쳐사진

     

    어린이 성장통은 주로 4~12세 내외 아이들에게 주로 발생하는데 고른 영양분을 섭취하고 적절한 활동으로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면 성장통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심각한 성장통을 겪게 될 경우 숙면을 취하기 어렵고 생체리듬이 흐트러지면서 성장호르몬 분비량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을 두 부모님들은 아이들의 성장통에 보다 깊은 관심을 가지고 관리해야 합니다.

     

    ■ 성장에 도움을 주는 운동

     

    걷기, 조깅, 경보 등과 같이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 운동이 좋습니다. 수영, 맨손체조, 농구, 배구, 탁구, 테니스, 중․장거리 뛰기, 댄스, 도수 체조

    ■ 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 운동

    육체미 운동, 레슬링, 유도, 씨름, 투포환, 역도 등은 관절에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운동과 병행을 하여야 키 크는데 도움을 줍니다.

     

    종근당 아이커 섭취방법

     

    ① 섭취 가능 연령 : 2세부터 가능합니다.

    ② 권장섭취 대상 : 5~18세(성장판이 닫히기 전까지)

     

    • 입맛이 까다로워 편식을 하는 아이, 성장 속도가 느리고 또래보다 키가 작은 아이, 성장발육이 왕성한 유, 소아, 어린이 및 청소년

     

    ③ 섭취방법

    • 하루 한번 1포 200ml의 우유와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요플레, 물, 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에 섞어 섭취할 수 있습니다.
    • 맛있는 딸기맛으로 우유,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 당류 및 합성첨가물을 확 줄여 더욱더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커-먹는방법-이미지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현재 오픈되지 않고 아이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상담 신청을 하셔서 1:1 상담을 통해 가격 안내 및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플래너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우리 아이의 상황을 파악 후 맞춤 플랜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은 전화상담을 통해 가격 할인 혜택이나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커 무료상담 받으러 가기

     

    이상 어린이 키 크는 방법 키성장 건강기능 식품 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효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성장표 기준으로 볼 때, 신장이 75% 이상인 경우, 현재의 예상키가 클 수 있지만 성조숙증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으므로 늦은 수면시간, 패스트푸드와 같은 고칼로리 음식의 잦은 섭취, 운동 부족 등은 아닌지 체크 해 봐야 합니다. 규칙적인 키크는 운동, 균형잡힌 음식 섭취, 성장마사지, 키크는 체조나 스트레칭 등도 성조숙증 예방에 도움이 되니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성조숙증 증상 및 진단방법과 예방

    성조숙증 증상 및 진단방법과 예방 저희 집 큰 아들도 올해 9살이 되었습니다. 또래들에 비해 키도 커서 가끔 3학년 아니냐고 오해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워낙에 잘먹고 잘자고해서 무럭

    reviewcoco.com

     

    어린이 키크는 방법 키크는 음식 체크사항

    주위에 아이가 유독 키가 작아서 고민하는 엄마들이 많습니다. 저희 큰애는 워낙에 잘먹는 편이라 키는 쑥쑥 잘자라고 있는 편인데 둘째아이는 큰애와 반대로 편식도 심하고 군것질을 좋아해서

    reviewcoco.com

     

    프롬바이오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효능, 가격, 눈건강 영양제 추천

    눈의 노화에 좋은 눈건강 영양제 프롬바이오 빌베리플러스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눈이 침침해지고 건조한 증상이 도드라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컴퓨터와 스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