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뚜기 고르곤졸라 씬피자 오븐활용기

by $@$ 2018. 1. 31.

얼마전부터 고르곤졸라 피자를 만들어 먹자는 남편님. 썩 내키지 않는 제안이었는데 마트에 갔다가 마침 냉동고를 보니 오뚜기고르곤졸라 씬피자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너무나 반가운 마음에 남편에게 사진을 보냈더니 냉큼 사오라고 하십니다. 예전에는 가끔 피자를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했지만 재료 준비하고 오븐에 구워야하니 좀 귀찮더라구요. 요즘은 냉동 피자도 잘 나오는 편이니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고르곤졸라 씬피자와 불고기 피자가 있었는데 고르곤졸라만 2개 사왔어요.

 

 

숙성반죽으로 쫄깃한 식감의 도우와 돌판오븐에서 구워 만들어서 정통 피자의 풍부한 맛을 낸다고 하네요! 저렴한 가격까지 일단 너무 마음에 듭니다.

 

 

오븐조리법,전자레인지 조리법,프라이팬 조리법 3가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븐을 활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바삭한 도우를 원했거든요.

 

 

피자의 비닐을 먼저 제거해줍니다. 오븐팬에 피자를 놓고, 230도로 예열된 오븐에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8~10분간 조리합니다.

 

 

저는 예열된 오븐에 8분정도 넣어 두었어요.

 

 

그랬더니 완성된 고르곤졸라의 상태예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야하는데 좀 덜 녹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전자렌지에 40초 정도 돌렸더니 그제서야 딱 알맞게 었더라구요. 꿀에 콕콕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 후에 두번째로 해먹었는데 그때는 예열된 오븐에 10분을 맞췄더니 치즈가 다 타버렸습니다. ㅠㅠ 딱딱하게 굳어 버려서 아이들이 손도 안대더라구요. 오븐을 활용할때는 딱 8분정도나 8분 30초가 알맞을 듯 싶어요. 어찌됐든 굳이 각각의 재료를 사다가 만들어 먹지 않아도 오뚜기 고르곤졸라 씬피자로 대체가 가능할듯 싶어요. 한동안 아이들 간식으로 자주 먹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