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오창에는 배달 문화가 정말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배달 시켜 먹을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중국집도 정말 많아요. 저희 집이 최근에 배달 시켜 먹는 중국집 맛집은 차이니즈 레스토랑 유선관입니다. 배달도 되기에 짜장면이나 짬뽕 탕수육을 시켜 먹을 때는 무조건 여기로 시켜요. 전에는 이곳 저곳 다 시켜 봤는데 유선관이 제일 맛이 좋았구요. 시키는 음식마다 다 맛이 좋았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아침부터 직접 방문해서 아침식사를 해결했어요. 10시면 오픈을 해서 편리하더라구요.
사실 다른 곳을 가려고 했지만 아직 오픈 전이라 하는 수 없이 방향을 바꾼건데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차이나 레스토랑 유선관 입구부터 화려합니다.
실내는 매우 넓구요. 룸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외식하기에도 좋고 모임장소로도 좋은것 같아요. 사실 배달 책자를 보고 주문을 할때는 여기가 거기인지 몰랐습니다. 직접 방문해보니 몇년전에 부모님 모시고 종종 가족 모임을 했던 중국집이었네요 ㅋㅋㅋㅋ
입구부터 고풍스럽고 중국스타일의 느낌을 살렸네요. 아이들이 신기한지 여기서 한참을 구경하더라구요
이른 아침에 방문했더니 저희가 첫 손님인듯 했어요. 저희는 짜장면,우동 곱배기,굴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오창 맛집 중국집 유선관에서는 하나로 세트도 판매하기 때문에 결정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을듯 합니다. 저도 다음에는 짬짜면 먹어봐야겠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단무지와 깍두기 중국김치(?)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굴짬뽕입니다.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곱배기 시킨줄 알았어요 ㅋㅋㅋ풍성한 야채와 탱탱한 굴이 그릇 한가득 채워줍니다.
국물도 진하고 너무 담백해서 홀딱 반해버렸어요. 진심 엄지척! 굴짬뽕은 여자들은 둘이 먹어도 될만한 푸짐한 양이었어요. 남편과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네요.
면발도 탱글탱글 쫄깃쫄깃 ...짬뽕 먹을 때 면은 많이 안먹는 편인데 이건 호로록 호로록 흡입을 해버렸네요. 아침부터 과식했더니 하루가 든든했습니다.
남편이 주문한건 우동입니다. 중국집에서 우동은 처음 먹어봤어요. 근데 남편은 어릴때부터 중국집 우동을 좋아했다고 하네요. 막내 아들과 나눠 먹으려고 우동 곱배기 시켰는데요. 정말 남김 없이 다 클리어 하셨습니다. 야채와 해물,계란까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이었어요.
큰아이는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평소 배달 시켜 먹을때는 한그릇을 싹 다 비우고는 했는데 이날은 배가 불렀던건지 양을 많이 주신건지 아이가 다 못 먹더라구요. 배가 너무 부르다면서,,,,확실히 곱배기도 아닌 보통인데 양이 많기는 하더라구요^^ 어찌됐든 처음 계획과는 다르게 즉흥적으로 찾은 오창 중국집 유선관이었지만 생각외로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음엔 꼭 짬짜면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