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창2산단 모아미래도 와이드시티 중문 3연동 도어 시공후기

by $@$ 2019. 11. 7.

입동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습니다. 내일은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지역도 많고 찬바람도 많이 분다고 합니다. 이런 때일수록 더욱 겨울철 난방에 대비해야 하는데요. 방풍, 방음 및 사생활 보호 기능까지 있는 중문을 요즘은 많이 선호하고 계십니다. 집안 인테리어 효과까지 업 시켜 줄 수 있는 다양한 중문들을 만나 보실 수 있는데요. 이번에 오창 모아미래도 와이드시티는 슬림 3연동 도어를 설치하였습니다. 

 

#오창2산단아파트중문

모아미래도 와이드시티에 시공한 슬림 3연동 중문은 단열, 방풍 효과와 함께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이 탁월해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입니다.  무엇보다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여닫이 문은 회전 반경만큼의 공간을 활용할 수가 없고, 여닫이 문은 중심축이 경첩의 힘으로 한쪽으로 몰려 있어서 사용이 잦아 질수록 고장나거나 금방 닳는 문제가 있습니다. 

 

 

 

#오창모아미래도중문

전체적으로 아이보리로 된 인테리어에 진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게 되었습니다. 

 

#오창중문그레이홈도어

 

신발장 문에 중문틀을 시공하여 완성하였습니다. 현관과 거실이 분리가 되면서 사생활 보호와 난방효과까지 누릴 수 있게 되어 고객님께서도 크게 만족해 하셨습니다.

 

 

집 현관문을 열면 가장 먼저 보이는 현관! 우리 집의 분위기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소음과 바람을 막아 줄 뿐만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며 냉난방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겨울철 난방비 절약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중문 설치 강력 추천드립니다. 

 

 

*청주그레이홈도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