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맛집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피자 시식 후기

by $@$ 2018. 2. 9.

피자는 대부분 배달 시켜 먹는 편인데요. 남편이 파파존스 피자가 먹고 싶다고 청주까지 나가자고 하십니다. 저희 동네는 아직 파파존스 피자가 없어서 배달을 시킬 수가 없거든요. 주말 점심 메뉴로 피자로 결정하고 온가족 출동했습니다.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어서 금방 찾아 갈 수 있었어요. 청주 지웰시티점에 있더라고요. 피자도 먹고 소화시킬 겸 쇼핑도 할 수 있으니 굿굿굿!!!

 

 

 

 

파파존스 피자는 사실 처음 먹어봅니다. 항상 먹던 곳에서만 먹는 편이라 한번도 먹을일이 없었네요. 남편도 마찬가지구요. 알고보니 저희 형부가 최애하는 피자가 여기꺼라던데 얼마나 맛있는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피자 종류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가 있는 저희 부부는 당황스럽더라구요. 일단 가장 대표적인 메뉴를 주문하는데 실패 확률이 낮으니 수퍼 파파스 파티(P)사이즈를 주문했어요. 배가 너무 고프다는 서방님과 아이들이 많이 드실거라며 호언장담을 하시기에 가장 큰사이즈를 주문하고 파파스 윙까지 추가 주문했네요.

 

 

 

 

피자를 먹을 때 항상 파스타를 먹었었는데 이날은 패스하고 피자와 윙만 먹었네요. 먹어보고 싶은 피자로는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마가리타나 식스 치즈, 멜로우 머쉬룸 피자가 땡기네요. 다음엔 요아이들로 먹어봐야겠어요.

 

 

 

 

주말 점심시간이라 테이블이 꽉 차고 배달 주문전화가 끊이지 않더라고요. 음,,,그래서 그런지 기다리는 시간이 사실 좀 길었던것 같아요. 배가 고픈 아들들은 피자 언제 나오냐며 아우성 ㅠㅠ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피자는 역시나 핵꿀맛이었던것 같습니다.

 

 

 

파티사이즈라 사이즈가 어마어마합니다. 그제서야 미소를 찾은 아이들과 서방님 ㅋㅋㅋㅋ 인증샷 얼른 찍고 폭풍먹방 돌입합니다. 고기와 야채가 가득해서 씹는 식감과 맛도 굿굿굿!!! 특히 도우가 다른곳에 비해 고소해서 맛있더라고요. 원래 피자 꼬다리는 잘안먹는 편인데 이건 싹 다 먹었네요.

 

◈ 수퍼 파파스는 파파존스의 대표피자로 고기와 야채가 듬뿍 토핑된 최고의 피자라고 합니다. 주문 단계에서 각종 토핑을 추가하여 수퍼 파파스 피자를 나의 취향에 맞는 피자로 바꿀 수 있다고 하네요.

▶ 토핑 : 토마토 소스, 모짜렐라 치즈, 이탈리안 소시지, 양파, 청피망, 양송이, 블랙올리브, 햄, 페퍼로니

 

 

 

 

저는 두조각을 먹으니 배가 든든해지더라구요. 다섯조각을 순식간에 비운 남편도 배가 찼는지 못먹겠다며 포장해 가자고 하네요. 생각보다 피자 가격이 싼편은 아니어서  꽤 많이 나오겠다 싶었는데 할인혜택 톡톡히 보고 만족한 가격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통신사 할인헤택을 받았어요. 남편이 KT의 VIP 멤버라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통신사별로 15% ~ 30%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포인트 꼭 체크해서 할인혜택 받아보세요.

 

 

 

파파존스 제휴카드도 확인해보니 최대 100% 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파파존스 가서 피자 사먹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