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파우더 보조제 후기, 가격, 부작용

by $@$ 2022. 1. 13.

콜레올로지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파우더 보조제 후기, 가격, 부작용 알아보기

 

새해 목표 중의 하나가 다이어트인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올해는 반드시 5kg을 감량하리라 다짐했지만 실패를 거듭하고 작년보다 3kg이나 더 찌고야 말았습니다. 시기가 시기인만큼 야외활동도 현저히 줄어들고 스트레스로 인해 폭식을 이어갔더니 뱃살이 장난이 아닙니다. 의지도 약하고 운동은 더하기 싫고, 결국은 다이어트 보조제라도 먹고 도움을 받아보고자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최근 TV광고로 자주 나오는 서현의 빨간통 다이어트 파우더가 눈데 들어오더라고요. 오늘은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파우더 보조제 후기도 찾아보고, 가격과 부작용에 대해서도 자세히 파헤쳐 보겠습니다.

 

썸네일

목차

     

    콜레올로지 효능

     

    푸드올로지의 제품 '콜레올로지'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빨간통다이어트’란 애칭을 얻으며 온라인과 SNS에서 다이어트의 필수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연예인 다이어트라는 애칭으로도 불리기도 합니다. 

     

    ■ 체지방 감소효과

     

    콜레올로지의 주요 성분은 '콜레우스포스콜리' 입니다. 콜레우스포스콜리는 허브의 일종으로 인도를 중심으로 오래전부터 사용되어온 약용식물입니다. 체지방산화를 촉진해 지방이 에너지로 활용되는 촉매역할을 한다. 이에 식약처로부터 체지방감소 관련 ‘생리활성 2등급’으로 판정받았습니다.

     

    다이어트의 핵심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과 식물발효 55종 성분 덕에 건강하고 산뜻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체지방은 감소하면서 제지방은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일부러 굶으면서 괴로운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하셔도 됩니다. 카페이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했기 때문에 자기전에 먹어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빨간통 다이어트 파우더 보조제 후기

     

    콜레올로지 홈페이지 후기를 살펴보면 콜레오로지와 티 하비탈출 두가지 모두 섭취해야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재구매율도 상당히 높은 편이며 효과가 좋아 만족도도 높은편인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명 콜레올로지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제형 정제 분말
    섭취 자기전 2알 오전 1포
    기능성 체지방감소, 체내 에너지 생성 체지방감소,혈행개선, 배변활동 원활


    콜레올로지는 자기 전 먹는 정제형은 2알 섭취만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과 미네랄의 1일 권장량의 영양성분이 들어있으며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은 아침에 챙겨 먹기 좋은 파우더 형으로 달달한 석류맛이 나서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어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변비 개선되었다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뿐만아니라 기억력 개선, 혈행개선까지 도움이 된다고해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변비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은 이런 부분을 개선해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SET 가격

     

    ■ 1개월 SET (콜레올로지1 +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2) : 109,000원

     

    2개월, 3개월치 구매시에는 할인율이 좀더 커집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달 외식을 2번만 참으면 먹을 수 있겠어요. 다이어트 보조제 도움없이 해보려고 하는데 정말 힘드네요. 체중감량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부작용

     

    콜레올로지 성분은 천연성분으로 부작용은 흔히 나타나지는 않지만, 간혹 알레르기 및 특정 질환을 가진분들은 먼저 원료를 잘 확인하고 섭취에 주의해주셔야합니다. 또한 하루 적정용량을 제대로 지키지 않고 과다복용할 경우에는 복통 및 설사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콜레올로지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파우더 보조제 효능, 부작용,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라고 하는데 정말 하고 싶지 않은 숙제네요. 가장 부러운 체질이 먹어도 살안찌는 체질입니다. 새해에는 빨간통 다이어트 보조제 도움을 받아보면서 평소에 걷기 운동도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모든 다이어터분들 화이팅입니다!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 후기, 효과 빠른 다이어트 꿀팁

    디제로킹 다이어트 가격, 후기, 효과 빠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유진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디제로킹 다이어트는 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다

    reviewcoco.com

     

    요오드 효능 슈퍼요오드 아이오딘 갑상선 영양제 추천

    요오드 효능 슈퍼요오드 아이오딘 갑상선 영양제 추천 요오드는 우리 몸의 성장과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필수 영양소로써 갑상선 기능 유지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내 요오드 함량

    reviewcoco.com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운동효과 운동방법은?

    돈 안 들이고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방법으로 계단오르기 어떠십니까? 최근에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급격하게 늘어난 뱃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식습관과 운동을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