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40대 남편 생일 선물 추천 브라운 전기 면도기 시리즈9 9280cc

by $@$ 2020. 3. 17.

40대 남편 생일 선물 추천 브라운 전기 면도기 시리즈9 9280cc

마흔한 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남편을 위해 어떤 생일 선물을 해줄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면도기를 바꾸고 싶다고 얘기했던 기억이 나서 남편 생일 선물로 브라운 전기면도기 사주었습니다. 남편이 전에는 필립스 면도기를 사용했었는데 10년 전에 사줬던 것을 지금까지 썼더라고요 ㅡㅡ;; 그것도 결혼할 때 신혼살림 마련할 때 사준 건데 알뜰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결국 면도날이 단종이 되어서 더 이상 사용을 할 수 없어서 이번에는 브라운 면도기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브라운 전기 면도기 시리즈 9 9280cc가격보러가기

 

 

가격이 부담스러웠지만 그래도 한번 사주면 또 오래오래 사용하는지라 큰 맘먹고 질렀습니다. 필립스와 브라운 두 브랜드를 두고 고민을 했지만 요즘 브라운 면도기를 많이 선호하시는 것 같아 브라운 전기면도기로 결정!

 

 

 

인터넷으로 가격비교 후 저렴한 곳에서 주문했어요~~!!

 

 

 

 

브라운 전기 면도기 시리즈9 9280cc는 본체,여행용케이스,세척&충전스테이션,스마트플러그,세정액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요 여행용 케이스 너무 마음에 드네요.

 

 

 

외관도 깔끔하고 그립감도 좋습니다. 

 

 

 

흐르는 물에서도 세척하기 쉽고,5개 싱크로 커팅 요소로 효율적이고 편안하게 면도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스마트 배터리는 1시간 충전으로 50분 동안 면도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남편이 일주일 사용해본 결과 전에 사용하던 필립스 전기면도기와는 다르게 진동도 미세하고 얼굴선에 따라 구석구석 부드럽게 면도가 되어 무지무지 만족스럽다고 하십니다. 남편 면도하는 소리를 들으면 내심 뿌듯합니다. ㅎㅎㅎ 40대 남편 생일 선물로 면도기 장만해주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BRAUN 시리즈9 전기면도기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