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닥터에스더 저분자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가격 알아보기

by $@$ 2021. 12. 14.

닥터 에스더 저분자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가격 알아보기

피부는 나이가 들면 탄력이 떨어져 처지고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한 살이라도 젊을 때 안티에이징에 관심을 갖고 피부관리에 힘써야 하는데요.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 중 콜라겐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콜라겐은 피부의 필수 구성 성분으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최근 닥터 에스터 저분자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이 입소문이 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닥터 에스더 어린 콜라겐의 성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의-얼굴

목차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란?

     

    피부 노화방지 및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우리에게 잘 알려진 콜라겐은 단백질의 한 종류로, 세포 사이 빈틈을 채우고 세포를 받쳐주는 지지대 역할을 하는 경단백질의 일종입니다. 피부 표면에 보수성이 높은 막을 만들어 수분을 유지하는 작용이 있어 오래전부터 널리 보습제로 사용되어 온 성분입니다.

    저분자 콜라겐이란 가수분해 콜라겐 중에서도 매우 분자량이 작은 콜라겐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화장품에 사용되는 콜라겐은 분자량이 커서 피부에 침투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표면에 머물러 수분을 공급합니다. 저분자 콜라겐은, 각질층에 속까지 확실히 침투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딱딱해지기 쉬운 피부 속부터 탱탱한 탄력감을 만들어, 부드럽게 합니다.

    특히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육류 콜라겐보다 상대적으로 분자 크기가 작아 체내 흡수율이 약 42배나 높다고 합니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주로 어류의 비늘이나 껍질에 풍부한 콜라겐을 추출한 물질입니다. 체내 흡수에 유리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불리는데, 피부 속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닥터에스더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의 닥터 에스더 어린 콜라겐은 생선 비늘에서 추출한 콜라겐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식약처로부터 2중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512 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으로,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의 영원한 적 건조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닥터 에스더 어린 콜라겐의 기능성 원료 피시콜라겐 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보습, 피부 탄력, 피부 주름, 피부 거칠기 개선의 4가지 결과가 확인된 기능성 원료입니다.

    특히 어린 콜라겐은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설계한 성분 배합비가 적용됐습니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하며, 여기에 진피의 구성 요소인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등의 부원료를 적정 비율로 배합해 최적의 포뮬러를 완성했다고 합니다.

    ■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피부는 표피와 진피로 나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진피는 콜라겐(90% 이상을 차지),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같은 단백질로 채워져 있어서 탄력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콜라겐이 줄면 피부가 탄력을 잃어 푸석푸석해지고 처지고 자외선을 받으면 피부 손상이 더 빨리 일어나 노화가 진행됩니다. 이때 콜라겐을 보충하면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닥터 에스더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 섭취방법


    닥터에스더 어린 콜라겐은 1회 섭취분씩 개별 포장된 레몬맛 분말 제형으로 1일 2포(4g)의 섭취를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기능성 원료의 일일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어린 콜라겐 1박스 (2gx 30포) 가격 : 38,000원

    어린 콜라겐 구입하신 분들 후기를 보면 대부분 만족도가 높은편입니다. 피부가 밝아지고 탱탱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맛도 좋아서 섭취하는데 부담이 없다고 하네요. 먹는 콜라겐이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저도 이미 많이 늦은 것 같지만 어린 콜라겐 꾸준히 챙겨 먹어야겠어요.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 가격 및 효능, 고혈압 혈당 낮추는 방법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 가격 및 효능, 고혈압 혈당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에는 고혈압이나 혈관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겨울철

    reviewcoco.com

     

    요오드 효능 슈퍼요오드 아이오딘 갑상선 영양제 추천

    요오드 효능 슈퍼요오드 아이오딘 갑상선 영양제 추천 요오드는 우리 몸의 성장과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필수 영양소로써 갑상선 기능 유지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내 요오드 함량

    reviewcoco.com

     

    트루포뮬러 위톱 효능 및 가격, 후기 알아보기

    트루포뮬러 위톱의 효능과 가격,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위 건강 관리를 잘하고 계신가요? 한국인은 위에 자극을 주는 맵고 짠 음식과 폭음 등을 즐기는 데다 헬리코박터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