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캠핑 야전침대 추천 베스트3

by $@$ 2022. 10. 3.

캠핑 야전침대 추천 베스트 3

 

캠핑 가기에 정말 좋은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최근에는 캠핑 시 야전침대를 사용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저희는 수년 전에 구입했던 야전침대가 너무 무겁고 이용 도중 부러져서 버렸던 적이 있습니다. 요즘은 가볍고 편안하고, 보관도 용이한 제품이 많이 출시된 것 같아요. 어떤 야전침대가 인기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사진

1. 아웃팅 뉴 사각 캠핑 야전침대

 

① 아웃팅 뉴 사각 캠핑 야전침대 특장점

 

• 튼튼하고 함몰방지, 편안한 지지대 : 2겹 원단 6중 강화, 침대면이 골고루 힘을 받아 튼튼하고 함몰 방지로 과학적으로 힘을 받는 지지대, 인체공학 디자인 과학적인 각도로, 목부분 들리며 깊은 잠에 도움을 줍니다.

• 습기 예방, 통풍 원활 : 아시아인들의 피부특성에 맞게, 1200D 2겹 옥스포드원단을 사용하고 습기 예방과 통풍이 잘 되는 황금비율, 피부에 해롭지 않습니다.

굵은 사각프레임 공예, 지지 강화 : 직경 25mm 사각 프레임, 프레임 두께 1mm, 전방면 강화, 파임 방지, 더욱 좋은 품질

안정적이고 튼튼한 지지대, 뒤집힘 방지 : 10발 디자인, 2중지지, 수면 시 단면에 힘이 들어가 뒤집힘을 방지합니다.

  소음방지 : 여러가지 조립공정을 거쳐, 수면 시 몸을 뒤척일 때에도 소음을 방지합니다.

사이즈 : 대형 /무게 7.2kg / 사이즈 190x 67 x 38cm (접었을 때 105 x 20 x 10cm)

 

② 아웃팅 뉴 사각 캠핑 야전침대 +보호커버 가격 : 41,400원

 

↘제품보러가기 

 

2. 카르닉 초경량 로우 야전침대

 

① 카르닉 초경량 로우 야전침대 특장점

 

초경량 2.4kg : 무거운 야전침대는 그만! 캠핑의 질을 높여주는 초경량 야전침대

튼튼한 옥스포드 900D 원단 : 옥스포드 900D 원단을 사용하여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사용 시 변형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두랄루민 7075 프레임 : 항공기 소재로 사용되는 두랄루민 7075를 사용하여, 우수한 강도를 가지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LOW & HIGH 두가지 사용모드 : 용도에 맞게 높낮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 : 가방에 수납 시 51cm x 16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보관/휴대가 간편합니다.

 

카르닉 초경량 로우 야전침대 가격 : 104,700원

 

↘제품보러가기

 

3. 아베나키 이지락 블랙코트 - 컴포트 캠핑 야전침대

 

① 아베나키 이지락 블랙코트 - 컴포트 캠핑 야전침대

 

야외 활동, 오토캠핑, 낚시 등 아웃도어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수납 주머니가 있어 휴대 소품 보관이 편리합니다.

견고하고 안정감 있으며, 편안하고 쾌적한 잠자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내하중을 높인 X자 프레임을 채택, 프레임은 고강도 스틸과 알루미늄으로 구성, Glossy Oxford 1200D 사용

사이드 락-간편 설치/해체가 가능하며 휴대나 이동이 쉬운 접이식 구조입니다.

간단한 구조, 놀라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② 아베나키 이지락 블랙코트 - 컴포트 캠핑 야전침대 가격 : 70,000원

 

↘제품 보러 가기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쉘터 + 아이두젠 A3 실사용후기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쉘터 + 아이 두젠 A3 사용후기 캠핑을 다시 시작하면서 기존에 사용했던 콜맨 웨더마스터 와이드 2룸 코쿤 리미티드 텐트를 중고로 판매하고 새로운 텐트를 구입했습

reviewcoco.com

 

캠핑웨건 추천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 뒷문 확장형

캠핑웨건 추천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 뒷문 확장형 강추! 최근 연속으로 두차례 2박 3일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캠핑 유튜버를 보면서 필요한게 어찌나 많은지 하나씩 하나씩 장만하다보니

reviewcoco.com

 

충북 애견동반 오토 캠핑장 best 3 추천

충북 애견 동반 오토 캠핑장 best 3 추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캠핑의 인기는 더욱 치솟는 것 같습니다. 저희도 지난달부터 캠핑을 시작했는데요.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 야영을 하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