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정용 알레르기 비염치료기 에보레이 추천 후기

by $@$ 2024. 2. 12.

가정용 알레르기 비염치료기 에보레이 추천 후기 

 

간절기가 되면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희 가족도 저와 둘째 아들이 유독 심한편인데요. 최근 아이가 비염때문에 콧물이 너무 많이 나서 학교에서 코를 심하게 풀다가 소리가 이상스럽게 나는 바람에 친구들이 놀렸다고 속상한 마음을 토로하더라고요. 이렇게까지 스트레스를 받는 줄 몰랐다가 너무 약에만 의존하면 안되겠다싶어서 가정용 알레르기 비염치료기를 구입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었지만 저는 귀치료까지 가능한 에보레이 비염치료기로 결정했습니다.

 

 

 

장윤정 비염치료기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귀치료까지 가능하다는점이 확 끌리더라고요. 최근에 아들이 코를 심하게 푸는 바람에 중이염까지 왔었거든요. 

 

 

상자에 구성품이 전부 들어있는데요. 굉장히 가볍고 휴대용 파우치도 들어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간편하게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보레이의 작동원리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에보레이에 사용된 LLLT요법 (Low-level laser therapy)은 저출력 660nm광선(적외선 및 자외선 제외)은 코 점막 세포게 직접 조사하여 알레르기성 비염 증상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모양은 위사진과 같이 생겼으며, 귀걸이용 탄성브리지는 탄성이 좋은 ABS재질로 착용감이 편안합니다. 코광가이드는 분리세척이 가능하다고하네요.

 

 

제품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간편한 조작으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 제품 사용방법

 


1. 기기를 충전시킨 후 (약 1시간) 충전기와 분리한 후 사용하세요.
2. 코 또는 귀 동작 버튼 중 사용할 버튼을 짧게 누르세요.(전원ON상태/동작 대기 상태)
3. 코 또는 귀 동작 버튼 중 원하는 목적의 버툰을 한번 더 눌러주세요.
4. 오른쪽 몸체 하단 부위에 타이머 조절 스위치를 설정해주세요. (시간 조절 가능 4.4분/30분/1시간)
5. 코 광가이드와 귀 광가이드를 코와 귀에 삽입해주세요.
6. 하루 3회 사용하세요(하루 3회 4.4분간)
- 동작 중 해당 동작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작동이 멈춤/아무 버튼이나 길게 누르면 전체전원OFF

 

 

귀에 꽂는 부분은 아이가 좀 불편해하네요. 하다가 중간에 자꾸 빼달라고해서 현재는 코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자기전에 30분정도씩 하고 있어요. 에보레이 비염치료기 덕분인지는 모르겠스나 놀랍게도 전보다 콧물흘리는게 현저히 줄어들긴했습니다. 아이도 그걸 실감했는지 이젠 시키지 않아도 자기가 스스로 충전해서 시간되면 척척척 사용하더라고요.

 

 

알레르기비염 치료를 위해 구입한 에보레이 비염치료기를 통해 비염 증상도 완화되고 주눅들었던 아이의 마음도 큰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작에 사줄걸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에보레이 비염치료기 보러가기

 

 

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음식 증상 치료법

제가 어릴 때부터 알레르기 비염으로 성인이 되어서도 고생 중인데요. 하필이면 저희 아이들 둘 다 이런 체질을 물려받았는지 알레르기 비염때문에 고생하고 있어요. 특히나 요즘 고양이 홀릭

reviewcoco.com

 

코골이(수면무호흡증) 원인, 치료법, 수술비용, 실비보험 적용

코골이(수면무호흡증) 원인, 치료법, 수술비용, 실비보험 청구 가능할까? 드르렁~드르렁~컥컥~밤새 잠을 자면서 코를 골면 옆에서 자는 사람은 시끄러워 잠을 자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이렇듯 코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