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아 아동 넥워머 세트 구입 후기

by $@$ 2017. 12. 26.

남아 아동 넥워머 세트 구입 후기


 

겨울은 솔직히 좋아하지 않는 계절이예요. 저는 추위가 너무 싫습니다. 물론 어릴때는 더운 여름을 싫어하고 추운 겨울을 더 좋아하긴 했습니다. 눈싸움하고 눈밭에서 뒹굴고 쌀포대기로 눈썰매도 타던 그런 시절이 있었는데,,,지금은 조금만 추워도 팔다리 뼈가 쑤시고 아픕니다...나이도 나이겠지만 출산후에 회복기를 제대로 못보낸 이유도 있는듯 합니다. 그래서 추운 날씨에는 저희 아이들을 완전 무장을 해줘야 마음이 놓이고는 한답니다. 제가 춥다고 느끼니 저희 아이들을 더 꽁꽁 싸매게 되는듯하네요...이번에도 저희 아들 목도리가 너무 낡아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어린이집 갈때 나오는 친구들을 보니 넥워머를 많이 활용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열심히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아들이 좋아하는 공룡 캐릭터로 넥워머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넥워머
목을 따뜻하게 하는것이라는 뜻입니다. 방한 목적을 위해 목에 두르는 털실로 만든 액세서리인데요, 마치 터틀넥 스웨터의 목 부분만을 독립시킨 듯한 폭 10cm정도 이상의 목.도.리로서, 방.한. 목적과 동시에 다양한 색상의 디자인으로 패션적인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목의 앞뒤를 다 가리고, 장시간 따뜻한 체온을 유지하는 것으로 낚시, 스노보드,스키, 등산등 겨울철 운동시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동넥워머세트아동넥워머세트

 

 

 

드디어 도착한 넥워머 세트입니다. 털이 몽글몽글 생각보다 두툼하고 따뜻해보이네요. 그런데,,생각한거보다 넥 워머가 목에 꽉 조이는듯합니다. 저희 아들이 얼굴은 작은데 머리둘레가 좀 큰편이예요..진짜로,,,얼굴은 그닥 크지 않은데 앞뒤 짱구라 목에 쓸때면 좀 타이트해서 들어갈때 불편한지 찡찡찡대더라구요,,,그래도 하고 나면 따뜻하다며 얼굴가득 살인 미소를 날려줍니다.

 

 

넥워머세트 정보


모자 사이즈 : (가로)26.5cm X (총길이) 24.5cm,140g
워머 사이즈 : (가로)26cm X (총길이) 16cm,90g
소재 : (겉) 아크릴100%, (안감) :폴리에스테르 100%
추천연령 :5~7세

가격 : 21,600원

 

 

 

 

저희 아들이 유독 좋아하는 공룡은 바로 티라노사우르스 입니다. 초식공룡은 약하다면서 자기는 강한 티라노사우르스가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수많은 넥워머 캐릭터 중에서 아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바로 선택, 결정할 수 있었답니다.

 

 

 

 

생각보다 부드러워 살에 닿는 느낌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솔방울이 달린 모자도 너무 귀엽지요?! 사실 목도리만 살까하다가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세트를 언제까지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아동아동한 제품으로 구입해봤어요. 8살인 큰애는 좀 얌전하고 캐릭터가 튀지않는 제품으로 구입했는데 6살 막둥이는 좀 유아틱하게 골라봤습니다. 모자는 좀 넉넉하게 맞는 편인데 목도리가 좀 낑겨서 내년까지 하고 다닐 수 있을듯합니다.

 

 

 

모자는 상관이 없지만 넥워머 안쪽에 있는 택이 피부가 예민한 아들의 신경을 건드리네요. 착용할 때마다 택떼달라고 합니다. 일단 이름을 써놔야해서 뗄 수가 없으니 최대한 목에 닿지않게 올려서 뒤집어주고 있어요.

 

 

 

 

착용한 첫날 기분이 좋습니다. 날씨가 추웠는데 완전 무장을하니 하나도 안춥다고 하네요

 

 

아동넥워머세트아동넥워머세트

 

 

군밤장수 스타일의 귀마개 털모자가 참 마음에 듭니다. 귀까지 따뜻하게 보호해주니 완전 만족스럽답니다. 요즘은 잘 하고 다니다가 모자는 잘 안쓰려고 하네요,,,눈오는 날을 제외하고는 모자는 안쓰는 편이예요. 내년까지는 요아이로 뽕을 뽑을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