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닥터모나 닥터모리엔 탈모토닉 추천 (효능, 가격, 후기, 사용법)

by $@$ 2022. 4. 20.

닥터모나 닥터모리엔 탈모토닉 추천 (효능, 가격, 후기, 사용법)

 

최근 지인이 오미크론을 앓고난 후 면역력이 저하되고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많이 빠지기 시작했다고 하소연을 하더라고요. 이후에 다른 지인분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탈모토닉 제품인 닥터모나의 닥터모리엔을 추천해주셨어요. 남편분이 사용하는데 엠자탈모 증상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라고요. 시중에는 탈모샴푸나 탈모약 등이 워낙에 많이 나와있기때문에 좋은 제품을 찾는게 쉽지 않은데요. 그래도 지인분이 추천해주셔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먼저 닥터모리엔 탈모 헤어토닉 제품의 효능과 가격,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탈모

목차

    닥터모나 브랜드 스토리

    두피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탈모 증상에 대해 접근한 닥터모나는 다년간의 연구와 정도만을 걸으며 선정한 원료가 한데 모여 두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 두피 컨디션의 관리는 내적, 외적으로 동시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두피로 뿜어나가는 혈류 속 영양 균형을 다듬고, 발모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한데 모아 두피를 내적으로 관리하고, 두피가 겪게 되는 다양한 환경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두피에 직접 두드려 외적으로 관리하는 다각도 접근을 통해 고객의 두피 고민을 풀어드릴 수 있도록 고민했습니다.

     

    ▶ 최적의 천연원료와 그 본연의 효능을 극대화시키는 제조방식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닥터모나는 초목담진두피토닉액에 특히 집중했습니다. 임상결과를 통해 탈모 방지 효과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정받은 초목담진두피토닉액은 본래 건강하던 두피와 모근의 힘을 길러줍니다. 초목담진두피토닉액과 그 외 여러 유효성분을 담아, 조금의 여백도 남기지 않는 짜임새 있는 제품만을 내놓습니다.

     

    닥터모리엔 탈모토닉 효능

     

    닥터모리엔은 탈모완화 인증을 받은 특허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그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탈모증상완화

     

    임상실험으로 검증된 탈모증상완화 기능 : 탈모증으로 진단받은 만 18세~54세의 성인남녀 56명을 대상으로 임상실험결과 모발 밀도와 두피 상태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을만큼 개선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② 두피쿨링

     

    탈모의 주범 두피열 즉각 해소 두피쿨링 : 멘톨 성분으로 두피에 청량감을 부여해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모발 성장을 돕습니다.


    ③ 영양공급

     

    모발, 모근, 두피에 빈틈없는 영양 공급 : 유래 깊은 천연 원료부터 현대 기술로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 한 5종 펩타이드 및 고흡수율의 가수분해 단백질까지 믿음직한 성분들을 함유하여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④ 두피케어

     

    잔여감 없이 모근 깊은곳까지 두피케어 : 닥터모리엔에서는 미세홈 구조의 실리콘 마사지기를 토닉과 함께 내장하여 모근 속까지 충분히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닥터모리엔 탈모토닉 사용법

     

    ① 외용기 뚜껑부분인 금색 캡을 열어줍니다.
     실리콘 부분과 내용물이 들어있는 용기의 중간부분인 중체를 잡고 오른쪽으로 달칵 소리가 날 때까지 돌려줍니다. 
    ③ 용기를 거꾸로 뒤집어 용액이 분사될때까지 손등에 두드려줍니다.

     

    닥터모리엔 탈모토닉 가격 및 후기

     

    닥터모리엔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1개에 34,900원, 2개에 59,800원, 3+1은 104,7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공식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입 시 정품관리 및 제품관리 상태를 보장할 수 없으며 소비자 관련 피해보상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공식판매처에서만 구매해야한다고 하네요.

     

    닥터모리엔 홈페이지 바로가기

     

    닥터모리엔 두피케어 후기를 살펴보니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지 상세페이지를 보면 조작된 후기가 아니라고 표기되어있는데요. 실제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두피열이 내려가 두피가려움증과 정수리 냄새도 없어지고 잔머리도 생기기 시작했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확실히 효과가 좋다는 내용이 많은편이었어요.

     

    저희 부부도 탈모약도 먹어보고 탈모샴푸도 여러개 사용해봤지만 모근은 계속 가늘어지고 머리카락도 정말 많이 빠지더라고요. 닥터모리엔 후기를 보니 확실히 혹하긴 하네요. 6개월정도는 써봐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하니 3+1인 제품을 구입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50대 남성 영양제 전립선 영양제 추천 쏘팔메토 효능

    50대 남성 영양제 전립선 영양제 추천 쏘팔메토 효능 혹시 소변을 보는데 시원하게 나오지 않고, 잘 나오지 않는 불편한 경험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중년 남성의 경우 이러한 증상을 겪게

    reviewcoco.com

     

    남성 갱년기 증상, 나이, 자가진단 테스트 하기

    노화현상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여성들은 보통 40~50대에 폐경기를 겪으면서 갱년기에 접어들게 되는데요. 일부 남성들도 갱년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신

    reviewcoco.com

     

    고혈압에 좋은 음식 베스트6

    고혈압에 좋은 음식 베스트6 저희 어머니도 요즘 혈압이 높아 혈압약을 꾸준히 드시고 계십니다. 한번 먹으면 평생 복용해야하는 혈압약..고혈압은 대부분 10년 이상 은밀하게 진행돼 오다 어느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