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더리틀스 람노플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by $@$ 2021. 12. 22.

더리틀스 람노플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유산균의 효능은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다시피 면역력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때문에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우리의 몸에는 100조 개 이상의 장내 유해균과 장내 유익균이 한 데 모여 균형을 이루고 살아가는 곳인 만큼 장내 유익균의 비중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게 중요합니다. 유산균은 굉장히 다양한 데다 소장과 대장에서 서식하는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현재 자신에게 나타나는 증상에 맞춰 어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복용할지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궁극적인 목적은 장 내 환경을 더욱 개선하면서 궁극적으로 면역체계와 소화력에 향상에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요즘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는 더리틀스 람노플유산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산균-썸네일

 

목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1) 장건강 개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중 장 건강 개선이 대표적인 효능이라고 손꼽을 수 있습니다. 특히 6세 미만 소아의 항생제 관련 설사나 급성 감염성 설사에는 보조적 치료제로 처방되기도 합니다.
     
    2) 면역력 향상

     

    또한 장내 환경 개선 이외에 프로바이오틱스를 통해 면역력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면역세포·항체의 60%가 장에 있는 만큼 병원균이 침투하지 못하도록 장벽을 만들고 항체(IgA) 생성을 자극하며, 면역 작용을 활성화시킨다고 합니다.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을 받은 균도 있습니다. 가령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럼(L.plantarum) HY7714’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과 피부 보습과 관련해 인정을 받았습니다.

     

    더리틀스 람노플유산균이란?

     

    더리틀스 람노플유산균은 2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리틀 약사'님이 설계한 정밀한 배합비로 만들어져 검증된 6 균종이 균형을 이루며 배합이 되어있습니다.


    유산균의 핵심은 바로'배합비'에 있다고 합니다. 좋은 유산균주들간의 핵심 조성을 찾는 것이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람노플유산균은 오랜 연구 끝에 세부적인 균수 조성의 비율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또한 자체 냉장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꼼꼼한 냉장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원료회사 다니스코사의 균주를 사용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식물성 캡슐 속 100억 보장 유산균이 포함되어있어 온 가족이 섭취 가능합니다. 하루 한번 한 캡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람노플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런 분들께 좋습니다.

     

    • 화장실 가기가 어려우신 분들
    •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불규칙한 분들
    • 장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신 분
    • 장 건강 관리를 시작하고 싶은 신 분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를 고르기 위해서는 균수와 균주, 2가지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합니다. 하루에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복용해 100% 정착한다고 해도 전체 장내 세균의 1만 분의 1 정도이므로, 균수는 최소한 100억 이상인 것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또한 균주는 쉽게 확인하려면 믿을만한 회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리틀스 람노플유산균의 후기를 살펴보면 대부분 장운동이 활발해지고 섭취도 간편해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장내 유익균을 늘리기위해 유산균 섭취는 필수인것 같습니다.

     

    더리틀스 람노플유산균 섭취 시 주의사항

     

    •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할 것

    •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음

    • 어린이가 함부로 섭취하지 않도록 일일 섭취량 방법을 지도할 것

    • 이상 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할 것

     

    실제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우리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효능이 있으니 본인이게 맞는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유산균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회사 제품을 꼼꼼히 체크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10 & 방법

    요즘 몸살기가 있어서 근육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몸살의 강도는 한해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것 같아요. 너무 아프네요. 아무래도 면역력이 떨어지고 관리를 하지 못하다보니 이런 사단이 난

    reviewcoco.com

     

    당뇨에 좋은 음식 베스트22

    당뇨에 좋은 음식 베스트22 우리나라도 최근 들어 사회 경제적인 발전으로 과식, 운동부족, 스트레스 증가 등으로 인하여 당뇨병 인구가 늘고 있습니다. 무서운 사실은 우리 나라 당뇨병 환자의

    reviewcoco.com

     

    트루포뮬러 위톱 효능 및 가격, 후기 알아보기

    트루포뮬러 위톱의 효능과 가격,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위 건강 관리를 잘하고 계신가요? 한국인은 위에 자극을 주는 맵고 짠 음식과 폭음 등을 즐기는 데다 헬리코박터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