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더리틀스 알티지 부스터 오메가3 효능, 가격, 추천이유

by $@$ 2022. 1. 12.

더 리틀스 알티지 부스터 오메가 3 효능, 가격, 추천 이유

최근 알티지(rTG) 오메가 3를 필수로 챙겨먹고 있는데요. 핼행건강을 위해서는 필수로 먹어야하는 건강 영양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40대에 접어들면서 혈액순환도 잘 안되고 아침마다 부종이 심해지더라고요. 알티지 오메가3를 먹은지도 3개월정도 되었는데요. 기존에 먹던 제품에서 변화를 줘 이번에는 더리틀스 알티지 부서터 오메가3 제품을 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주위에서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그렇다면 더리틀스 알티지 부스터 오메가3 효능은 어떤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더 리틀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더 리틀스(the littles)는 연구개발업체 엘앤바이오랩(주)과 유튜버 ‘리틀약사’로 알려진 이성근 약학박사가 협업해 만든 브랜드입니다. 더리틀스 쇼핑몰에서는 알티지부서트오메가 3, 람노플유산균,케이투미네랄부스터, 엠에스엠비타민C부스터 등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메가3 효능

     

    먼저 우리가 오메가 3를 먹어야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많은분들이 알고 계실테지만 오메가3는 우리몸에 다양한 효능을 발휘한답니다. 대개 오메가3는 원료의 한 종류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그렇지 않습니다. 원료 형태에 따라 오메가3도 TG형, EE형, rTG형으로 구분됩니다. 알티지(rTG)형은 글리세롤 뼈대에 불포화지방산이 3가닥 결합하여 있는 형태로, 오메가3의 함량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최근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① 혈관건강

     

    오메가3 효능의 대표적인 효과는 뭐니 뭐니 해도 혈관건강 개선이겠지요! DHA와 EPA의 함량이 풍부하여 혈액을 맑게 하고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과 혈액의 응고를 막아 혈액을 맑게 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혈압을 낮춰주며 부정맥, 심장마비, 중풍을 예방해주고 당뇨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② 치매 예방 및 개선 효과

     

    오메가 3이 혈관건강 개선뿐만 아니라 치매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두뇌의 활동을 좋게 하여 치매를 개선하고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여 공부하는 수험생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건망증이 심해졌다면 오메가 3 꼭 챙겨 드세요! 저도 빠트리지 말고 먹어야겠네요.

     

    ③ 면역력 증진

    오메가 3은 항염증제로 불릴 만큼 만성 염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어, 염증 발생을 감소시켜주고 백혈구가 잘 활동하도록 도우며, 균형을 잡아줌으로써 면역체계를 향상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④ 눈 건강

     

    오메가 3은 눈 건강관리에도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DHA는 눈의 신경세포와 망막세포를 구성하는 중요한 물질이기 때문인데요. 눈물 막을 튼튼하게 해 눈물 분비가 줄어드는 것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 3에 함유되어있는 EPA는 눈 속 염증성 물질을 줄여 염증 유발을 억제해 안구건조증, 황반변성 등 눈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더 리틀스 알티지 부스터 오메가 3 특장점

     

    1) 더리틀스 5단계 에어 페스 시스템 (식약처 산화 및 산패 기준인'산가 및 과산화물가'기준 통과 완료)

    • 1단계 : 제조 전 원료의 '중금속 및 산패도'를 확인합니다.
    • 2단계 : 제조 후 품질관리를 위해 '헥산 및 중금속 검출 여부'를 확인합니다.
    • 3단계 : 제조 시 완제품에 산패가 발생하지 않는 제조사 시험성적서를 확인합니다.
    • 4단계 : PVDC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 5단계 : 산패를 최소화하기 위해 6월~9월까지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얼음팩을 동봉해서 배송합니다.

     

    2) 3중 인증 원료 : 국제적으로 품질인증받은 원료인 알래스카 오메가 원료를 사용합니다. 중금속 걱정 없는 청정 심층 해 폴락 만을 사용합니다.

     

    3) 생체이용률 높은 rTG 오메가 3 : 가장 최근 개발된 오메가 3인 rTG형 오메가 3 제품입니다. 알티지형은 인간이 섭취해온 자연의 분자 형태와 유사하게 복원한 최신 기술의 오메가 3입니다.

     

    4) 안전한 GMP 인증 제조시설 : 콜마비앤에이치(주)에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관리기준(GMP)에 따라 제조되었습니다.

     

    하루 한번 한 캡슐,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 알티지 부스터 오메가 3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혈중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한 분
    • 평소 생선 섭취가 부족하신 분
    • 육식 및 인스턴트 위주의 식사를 즐기셨던 분
    • 원활한 혈액순환을 원하시는 분
    • 장시간 컴퓨터와 친분을 쌓으시는 분

     

    더 리틀스 알티지 부스터 오메가 3 가격

     

    • 1박스 (60 캡슐 x2) 가격 : 79,000원

     

    이상 더 리틀스 알티지 부스터 오메가3의 효능과 가격, 추천이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구매후기를 보면 포장도 꼼꼼하고 만족도도 높은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혈행건강과 치매예방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섭취해야겠습니다. 아직 안드시고 계시다면 더리틀스 알티지 부스터 오메가 3을 추천해봅니다. 저도 요 제품으로 구입해야겠어요!

     

     

    프롬바이오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효능, 가격, 눈건강 영양제 추천

    눈의 노화에 좋은 눈건강 영양제 프롬바이오 빌베리플러스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눈이 침침해지고 건조한 증상이 도드라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컴퓨터와 스

    reviewcoco.com

     

    요실금 증상, 원인, 검사, 수술비용 및 치료방법

    요실금 증상, 원인, 검사, 수술비용 및 치료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혹시 기침이나 재채기를 하는 경우, 운동할 때나 춤을 출 때, 심지어 기분이 좋아 웃을 때조차 소변이 찔끔 새어 나와 곤란한

    reviewcoco.com

     

    더리틀스 람노플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더리틀스 람노플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유산균의 효능은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다시피 면역력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때문에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