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락 진공 쌀통 20kg 사용후기 쌀벌레 퇴치법

by $@$ 2022. 5. 11.

미락 진공 쌀통 20kg 사용후기 쌀벌레 퇴치법

 

날씨가 따뜻해지면 덩달아 늘어나는 벌레들,,, 특히 쌀에서 생기는 쌀벌레 때문에 여간 골치가 아픈 게 아니었어요. 쌀을 김치 냉장고에 보관도 해보고 했지만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김장이라도 하면 냉장고 보관하는 곳도 여유가 없어서 큰맘 먹고 미락 진공 쌀통 20kg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6개월 이상 사용을 해봤는데요. 왜 진작에 안 샀나 후회가 됩니다. 

 

 

진공 쌀통은 잘못 사면 진공이 잘 안 되는 단점이 있다고 하는데 미락 진공 쌀통을 사용해본 결과 저희는 문제없이 잘 가동되더라고요.

 

 

미락 진공 쌀통은 일단 쌀통이 디자인이 세련되고 전문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믿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진공 상태도 잘 유지되고 소음도 그다지 느껴지지 않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미락만의 Vacuum 원천기술이란?

하부 진공 배출 방식을 도입하여 쌀통 내부의 공기는 물론 바닥의 습한 공기가 고이지 않게 배출하며, 스마트 진공시스템이 자동으로 진공시스템을 가동하며 뚜껑에 잠금장치 없이도 진공력만으로도 들어 올릴 수 있는 우수한 품질력과 뛰어난 내구성의 진공 쌀통입니다.

 

 

쌀통 내피에 원적외선 방출로 항균기능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손잡이의 버튼을 누르고 진공을 해제한 후에 뚜껑을 열면 됩니다. 

 

 

별다른 잠금장치 없이도 쌀을 넣은 후에도 뚜껑을 잡아 들어 올릴 정도의 뛰어난 진공력을 유지해줍니다. 뚜껑이 완전히 분리되어 자유롭고 아무런 전기장치가 없어 가볍고 안전하며 편리합니다.

 

대장균, 포도상구균 항균기능으로 쌀벌레 및 곰팡이 증식 방지 및 온·습도를 유지합니다.

 

 

20kg을 담을 수 있는 크기이기 때문에 깊이가 꽤 깊습니다. 먹을 만큼 쌀을 퍼내고 뚜껑을 닫으면 진공압이 0이 되면 20초 후 자동으로 진공 가동됩니다.

 

 

사용 전 퀵 가이드를 반드시 읽어주세요.

 

 

저희 집에 있는 20kg 쌀을 반 정도 먼저 담아보았어요~미락 진공력으로 수분함량을 꽉 잡아 밥맛도 살려준다고 합니다.

 

 

잡곡쌀과 함께 넣어두었습니다. 확실히 전에 푸석푸석한 밥과는 다르게 찰진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벌레가 안 생기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쌀벌레 퇴치를 시도했지만 그냥 미락 진공 쌀통 쓰는 게 정답이었습니다. 이 좋은 것을 왜 이제야 샀나 후회막심입니다~ 여름철 생기기 쉬운 쌀벌레로 고민이시라면 미락 진공 쌀통 추천해봅니다. 

 

미락 진공 쌀통 20kg 보러 가기

 

미락 진공쌀통 쌀보관통 쌀항아리 쌀독 쌀보관함

COUPANG

www.coupang.com

 


 

 

캠핑웨건 추천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 뒷문 확장형

캠핑웨건 추천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 뒷문 확장형 강추! 최근 연속으로 두차례 2박 3일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캠핑 유튜버를 보면서 필요한게 어찌나 많은지 하나씩 하나씩 장만하다보니

reviewcoco.com

 

탈모약 판시딜 가격 성분 정보 및 후기

탈모약 판시딜 가격 성분 정보 및 후기 요즘 저도 그렇고 주위를 둘러봐도 탈모로 인해 걱정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머리카락이 빠진 후에 그자리에 다시나지 않아 머리

reviewcoco.com

 

2022 근로장려금 지급일, 지급액, 국세청 홈택스 신청방법

2022 근로장려금 지급일, 지급액, 국세청 홈택스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가정의 달 5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5월에는 잊지 말고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일을 했지만 소득이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