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뱃살 빼는 방법

by $@$ 2021. 7. 5.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어떨까?

 

장마가 지나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됩니다. 때문에 급하게 다이어트를 시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요.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 체중감량을 한다면 금상첨화일테지만, 여기에 다이어트 보조제까지 합쳐진다면 더욱 쉽고 빠르게 원하는 몸무게에 도달하면서 요요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인들에게 입소문이 난 오나라 다이어트로 유명한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와 가격, 더불어 뱃살 빼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뱃살이-많이-나온-여성-사진
뱃살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베라핏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일반 가공식품이 아니며,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아래 주요 성분을 주목해주세요.

 

① 돌외잎추출물

 

  • 탄수화물 섭취로 인한 지방합성과 축적을 억제하는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서 지방 연소 효소인 AMPK 효소가 풍부해 허리둘레, 체중, 체지방률 감소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 항산화 성분의 대표적인 사포닌, 비타민B, C도 풍부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성분입니다.

 

② 녹차추출물

 

  • 녹차추출물은 대사량 증가 및 호르몬 분비에 관여하여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며, 신체를 각성시키고 호르몬의 분비를 자극해 대사량을 증가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장에서 유익균을 성장시키고 해로운 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③ 홍국

 

홍국은 나쁜 콜레스테롤 합성을 억제하고 저하시키며, 중성지방을 감소시켜 주어 혈관 건강에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며, 소화기능을 튼튼하게 해 주어 소화불량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④ 부원료 : 해조칼슘, 비트루트 추출물 분말, 단호박 추출물 분말, 진피액기스 분말, 갈근 추출물 분말, 양배추 추출물 분말, 유기농 15종 과채 혼합분말, 프룬농축분말,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염, 병풀 추출물 분말, 차전자피 식이섬유 

 

위와 같은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하루 두 번 식전 식후 관계없이 섭취하시면 체지방 감량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평생 다이어트를 위한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베라핏’은 아름답고 건강한 슬리밍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베라핏-다이어트-홍보-이미지
출처 : 베라핏 홍보사이트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현재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은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척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지만 무료상담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이정도의 번거로움은 아무것도 아니지요. 체형 및 식습관 분석을 통해 니즈에 맞는 플랜을 구성해주며 구매후에도 관리를 체계적으로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기간한정 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중이기 때문에 좋은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상담하러 가기

 

뱃살 빼는 방법


1. 아침 식사는 따뜻한 음식으로 대사를 업!

 

아침을 먹는 것으로 몸이 발하는 에너지양은 저녁 먹을 때의 약 4배라고 합니다. 아침에 제대로 먹고 체온을 올려두면 하루를 신진대사가 높은 상태로 보낼 수 있습니다. 체온을 올리기 쉽도록, 특히 아침은 따뜻한 음식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아침에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위주로!

 

에너지원이 되는 당질을 취할 수 있는 밥 1 공기(1/2)와 단백질(계란·생선·콩 제품·저지방 고기 중 하나)의 반찬의 조합. 밥의 아침 식사는 1일 합계의 에너지 발생량이 가장 높아지므로, 소비 에너지를 늘려 줍니다.

 

빵과-케익-앞에서-행복해-하는-여성
폭식

 

 

3. 낮에는 영양가 있는 식사를!

 

체내의 지방량을 조절하는 시계 유전자의 발현량이 적은 낮에는, 지방을 에너지로서 사용하기 쉬운 시간대입니다. 양적으로나 내용적으로나 점심을 가장 충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음껏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하고, 기운도 충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4. 간식을 먹을 때는 16시까지 식이섬유 or 단백질이 많은 것이 좋아요!

 

간식으로는 견과류나 유제품, 두유제품 등, 식물 섬유나 단백질이 포함되는 혈당치가 오르기 어려운 식품을 추천합니다.

5. 저녁식사는 지방을 자제하고 식이섬유를 첨가해요!

 

대사가 저하되는 밤에는 생선이나 콩 식품, 야채나 버섯, 해조류와 같은 식물 섬유를 보충하면 혈당치도 오르기 어렵고, 다음날 아침의 배변도 부드럽게 해 줍니다.

 


6. 가공식품에 너무 의존하지 않는다!

 

인스턴트나 레토르트 식품 등 가공도가 높은 식품에 너무 의지하면, 미네랄 등이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야채 주스도 과즙 혼합의 것은 가능한 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알코올은 당질 제로의 증류주로!

 

알코올은 마시는 방법에 따라 비만의 요인이 됩니다. 특히 혈당치가 상승하기 쉬운 21시 이후에 마신다면 당질 제로 증류주(소주 위스키)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금주겠지요!

8. 아무리 해도 체중이 신경 쓰인다면 저녁 식사량을 조절해!

 

저녁 시간을 먹는 방법은 체지방 축적에도 영향을 줍니다. 저녁 식사 시간을 앞당기거나 저녁 식사량을 줄여 아침 식사나 점심 식사량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9. 체지방 감소에 집중해!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은 체중보다는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운동으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기초대사량을 상승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음식과 운동

얼마 남지 않은 설 명절을 앞두고 한가지 걱정되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기름진 명절음식을 먹다보면 또 뱃살이 어마어마하게 불어나게 되겠지요. 음식 앞에서 절제를 못하는 스타일이라 벌써부

reviewcoco.com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운동효과 운동방법은?

돈 안 들이고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방법으로 계단오르기 어떠십니까? 최근에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급격하게 늘어난 뱃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식습관과 운동을

reviewcoco.com

 

천연 식욕억제제 BEST5

천연 식욕억제제 BEST 5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무너져버리는 식욕,,,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넘치는 식욕을 절제하는 일이 제일 힘든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요즘은 식욕억제제 약도 있지만 아무

reviewcoco.com

 

이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