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비타민C 베리홉 8일 미백앰플 화장품 효과 가격 후기 알아보기

by $@$ 2021. 12. 15.

비타민C 베리홉 8일 미백앰플 화장품 효과 가격 후기 알아보기

 

기미와 주근깨로 인해 얼굴이 칙칙해 보이고 나이가 들어 보이시나요? 피부가 건강하면 10년은 더 젊어 보인다는 얘기가 있지요?! 나이가 들수록 피부착색과 기미는 더욱 심해지는데요. 미백에 좋은 화장품을 아무리 써봐도 소용이 없었다면 이번에는 베리홉 8일 미백앰플을 사용해보시면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후기로 증명해주고 있는 베리홉 8일 미백앰플은 순수 비타민C를 담은 미백앰플로 미백효과가 탁월하다고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저도 피부 노화로 인해 기미가 너무 많이 생겨 고민인데요. 오늘은 저도 구매를 생각하고 있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효과와 가격, 후기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을-감고있는-모델-얼굴

목차

     

    비타민C 효과

     

    먼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영양성분인 비타민C가 미치는 피부 미용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한 항산화 효과를 보이는 비타민C는 피부 노화를 늦추는 성분으로 비타민C를 얼굴에 직접 바르면 항산화, 미백, 탄력 세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로 흡수된 비타민C는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노화 방지에 도움을주며, 콜라겐이 생성되는 데 반드시 필요한 물질입니다. 특히 비타민C는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는 과정의 연결 고리를 끊어 기미·주근깨를 줄이고 미백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비타민C는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고 저장되지 않는 성분입니다. 보충제나 식사요법으로 보충해야 하는데요. 비타민C로 피부 개선 효과를 보려면 복용과 함께 직접 바르는 게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C를 얼굴에 직접 바르면 복용하는 것보다 20~40배 정도 피부 미용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C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효과

     

    순수 비타민C는 미백 효과가 뛰어나지만 열이나 빛, 공기 등에 닿으면 쉽게 산화되는 특성이 있어 화장품으로 만들기 어렵다고 해요. 베리홉측은 이 성분을 안정화할 수 있는 기술 '2중 레이어’ 공법을 적용해 오랜 시간 효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 8일 미백앰플 최적의 성분

     

    • 아스코빅애씨드 :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는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를 2중 레이어 공법으로 안정화하여 더욱더 안전하고 확실한 피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알파-비사보롤 : 식품의약품 안전처 미백 고시 성분으로 피부 톤을 개선하고 멜라닌 합성 억제를 도와주며 동시에 기미 등의 색소침착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 카카두플럼 : 오렌지의 약 100배 높은 비타민C와 칼슘, 섬유질 등의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식물로서, 순수 비타민C와 함께 피부에 더욱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 베타글루칸 :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데에 도움을 줍니다.

     

    ■ 만30세~60세의 건강한 한국인 성인 여성 22명 대상으로 아래와 같은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
    • 피부 멜라닌 완화 
    • 피부 밝기(톤) 개선
    • 피부 광채(윤기)개선

     

    ■ 부드러운 발림성의 촉촉한 리퀴드 텍스처로 피부 친화적인 퍼짐 성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어 피부를 환하게 밝혀줍니다.

     

    ■ 메칠파라벤 외 8가지 성분 불검출 시험을 진행 완료하였습니다.

    p-하이드록시벤조익애씨드,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클로페네신에 대한 불검출 시험을 완료한 9 FREE 안심처방 화장품입니다.

     

    기미‧주근깨‧잡티 원인

    기미‧주근깨‧잡티 같은 피부 색소질환은 신체가 자외선을 많이 쬐면 발생합니다. 피부색을 결정하는 우리 몸속의 멜라닌 색소가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쌓이면서 발생합니다. 피부 색소질환의 가장 큰 원인인 자외선은 여름뿐 아니라 4계절 모두 피부에 영향을 줍니다. 때문에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평소에 비타민C 음식도 섭취하고 비타민C 화장품도 꾸준히 발라주세요.

     

    비타민C 베리홉 8일 미백앰플 가격

     

    [2021 연말 결산 이벤트] [100% 환불보장] 8일 미백 앰플 (15g) 1개 가격 : 48,900원

     

    후기를 살펴보면 피부결이 화사해지고, 잡티와 기미는 옅어지는 효과를 얻었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용설명서에 따라 꾸준히 사용한다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듯하네요.

     

     

    가로 목주름 없애는법 원인과 관리법 알아보기

    목주름은 세월을 피해 갈 수 없습니다. 여자의 목은 나이테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목에 깊게 파인 주름은 화장술로도 숨기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목에 주름이 있으면 실제 나이보다 훨씬 더 늙

    reviewcoco.com

     

    얼굴 기미 잡티 없애는법 관리 노하우

    어느샌가 눈아래 광대쪽에 거뭇거뭇하게 올라온 기미와 잡티로 인해 더 나이가 들어 보이기 시작했어요. 아이를 낳고 급격하게 노화가 시작된듯 한 느낌입니다ㅠㅠ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곱게

    reviewcoco.com

     

    호관원 관절보궁 성분 및 효능 효과, 가격 알아보자

    중년 이후의 삶을 건강하게 지내려면 관절 건강에 힘써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관절염이 40대 이상 만성질환 1위라고 합니다. 또한 젊은 층 사이에서도 잘못된 생활습관과 외식 위주의 식습관으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