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종근당 건강 천관보 프리미엄 가격 및 효능, 성분, 판매처

by $@$ 2022. 1. 24.

종근당 건강 천관보 가격 및 효능, 성분, 판매처 알아보기

 

부모님께 드리는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 식품도 큰 인기가 있는데요. 특히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 식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어있어 구입 후 배송도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화와 함께 진행되는 관절의 노화는 피할 수 없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관절염에 좋은 음식과 영양제를 함께 섭취하면서 규칙적인 운동도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종근당 건강 천관보의 가격 및 효능, 성분, 판매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염으로-아픈-노인

 

종근당건강 천관보 프리미엄이란?

 

건강기능 식품 제조 업체로 유명한 종근당 건강에서 출시된 천관보 프리미엄은 방송인 강호동씨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관절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저희 집도 현재 종근당 건강의 유산균 락토핏을 수년째 먹고 있는데요. 그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라 믿음이 가네요.

 

천관보 프리미엄에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풍부하게 담았습니다. '천관보 프리미엄’에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오미자추출물(쉬잔드린)과 MSM(황) 성분으로, 관절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천관보 성분 효능

 

① MSM 효능

 

MSM 은 천연의 유황 화합물로, 매끄러운 피부, 탄력 있는 머릿결, 유연한 근육과 연골 및 혈관 건강에 유익합니다. 모든 생물에 존재하며 인간의 관절에 있는 연골, 근육, 피부, 머리카락, 손톱 등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MSM은 통증과 염증을 억제하는 뛰어난 진통 작용, 항염증 작용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 세포벽을 부드럽게 만들어서 영양소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천관보에는 1일 최대 섭취량 2,0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② 오미자 추출물 효능

 

오미자 추출물에 든 시잔드린C는 근육세포에서 항산화·항염증 효과를 내서 다양한 자극으로부터 근육을 보호한다는 결과도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오미자는 심장을 튼튼하게 하고, 기침을 줄이고, 면역 기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③ 비타민 B군 효능

 

비타민 B군(B1, B2, B3, B5, B6, B12, 콜린, 이노시톨 등)은 면역 항체 형성 및 체내 에너지 생성, 스트레스 대항 등 각종 체내 신진대사에 관여해 ‘면역 비타민’으로도 불립니다.

 

④ 아연 효능

 

아연의 대표적인 효능은 면역력 증진으로 T림프구, 대식세포, 백혈구 등의 면역세포 생성과 활성에 관여하며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아연을 섭취하면 각종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위의 주요 성분 외에도 33가지의 부원료도 가득 채웠습니다. 

대추, 자황뿌리, 귤나무 열매껍질, 영지버섯, 사철쑥지상부, 두충수피, 쇠무릎 뿌리, 참당귀 뿌리, 천궁 뿌리줄기, 황기 뿌리, 칡뿌리, 가시오가피 줄기, 감초 뿌리줄기, 잇꽃 씨앗, 녹용, 모과 열매, 복분자열매, 건생강, 박하지상부, 겨우살이 등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매일 아침 1포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액상형으로 흡수가 빠릅니다.

 

종근당건강 천관보 가격 및 판매처

 

천관보 프리미엄 가격은 쉽게 찾을 수가 없지요? 본사의 정책상 가격이 오픈되지 않았는데요. 본사 홈페이지에서 무료상담하기 신청을 하시면, 전문 플래너(Teller)와 1대 1 전화 상담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고객에 따른 맞춤형 건강 컨설팅도 가능하다고 하니 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천관보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상담 신청하러가기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중년이 되면 관절 건강에 더욱 신경이 쓰입니다. 관절은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퇴화가 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관절에 좋다는 보스웰리아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

reviewcoco.com

 

호관원 관절보궁 성분 및 효능 효과, 가격 알아보자

중년 이후의 삶을 건강하게 지내려면 관절 건강에 힘써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관절염이 40대 이상 만성질환 1위라고 합니다. 또한 젊은 층 사이에서도 잘못된 생활습관과 외식 위주의 식습관으

reviewcoco.com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발기부전 원인 및 치료제 가격 효과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발기부전 치료방법 효과 있을까? 조루증이 원래는 없었는데 발기부전이 생기니까 갑자기 조루증이 동반되거나, 원래 조루증이 경미했는데 발기부전이 생기면서 조루증이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