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충북 제천 애견동반 캠핑장 엘림 펜션 캠핑장 후기

by $@$ 2021. 11. 18.

충북 제천 애견동반 캠핑장 엘림 펜션 캠핑장 다녀온 후기를 남깁니다. 오랜만에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캠핑을 시작한것은 10년정도 되었는데 3~4년은 쭉 쉬다가 최근에 다시 캠핑을 시작했는데요. 다시 캠린이 기분으로 돌아가 시작하려니 엄청 설렙니다. 하지만 예전과 다른게 캠핑장 예약이 정말 쉽지가 않더라고요. 캠핑장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땡큐 ,캠핏 어플이 있어서 편리하지만 왠만한 캠핑장은 주말에 예약이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결국 금요일에 반차를 내기로하고 그나마 자리가 있었던 충북 제천 애견동반 엘림 펜션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계곡풍경

 

엘림펜션 캠핑장

 

저희 가족에게는 강아지가 있어서 캠핑장 우선순위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캠핑장입니다. 엘림펜션 캠핑장은 앞뒤로 푸르른 산봉우리들이 있고 계곡이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곳이었어요. 한마디로 안구정화가 확실히 되는 뷰가 좋은 캠핑장이었습니다. 오토캠핑뿐만아니라 펜션도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조식으로 국종류와 샐러드를 제공해주고 있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캠핑장-배치도

 

저희는 B7 사이트를 예약했는데요. 화장실이나 샤워실, 개수대도 멀지않아서 좋더라고요. 사이트도 넓은 편이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사이트 예약 비용은 사이트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나는데요. 1박에 45,000원에서 50,000원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또한 2박 이상 예약시 전체 객실 금액에서 5,000원을 할인해 주고 있습니다.

 

 

객실예약비용 보러가기

 

나무와-하늘사진캠핑장-배경

 

가을의 끝자락이라 낙엽이 많이 떨어졌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연이 주는 풍경은 정말 아름답고 힐링이 제대로 됩니다. 새소리와 물소리, 경치까지 정말 완벽했어요. 

 

텐트안에서-바라보는-풍경

 

다만 밤에는 고라니 울음소리가 살짝 무섭더라고요. 고라니 소리에 강아지가 놀라서 자꾸 짖어대는 바람에 잠을 설치긴 했습니다. 이부분을 제외하고는 처음으로 방문했던 엘림펜션 애견동반 캠핑장은 꽤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양꼬치-굽는사진

 

캠핑장에서 먹는 음식은 뭐가 됐든 다 꿀맛입니다. 양꼬치는 꼭 드셔보세요! 완전 꿀맛이예요!

 

프렌치-토스트사진

 

오랜만의 캠핑이라서 차에 테트리스가 잘 되지않아 못갈뻔 하기도 했지만,,,,우여곡절도 많기도 했고, 몇달을 준비한 동계 캠핑이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 시간이 되는한 매주 캠핑장으로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사진을 많이 못찍어 아쉬움이 남는 캠핑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