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쉘터 + 아이두젠 A3 실사용후기

by $@$ 2021. 11. 29.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쉘터 + 아이 두젠 A3 사용후기
캠핑을 다시 시작하면서 기존에 사용했던 콜맨 웨더마스터 와이드 2룸 코쿤 리미티드 텐트를 중고로 판매하고 새로운 텐트를 구입했습니다. 설치가 편한 텐트를 알아보다보니 에어텐트가 저희 가족에게는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해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쉘터를 구입했습니다. 나름 감성캠핑을 시작해보고자 구입했는데요. 감성캠핑은 생각보다 쉽지가 않더라고요. 감성캠핑용품은 정말 개미지옥이 따로 없는듯합니다. 어찌됐든 이제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으로 감성캠핑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동계캠핑을 하려니 바깥에서 밥을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 세팅을해야하기에 급하게 아이두젠 A3 차박용 텐트도 따로 구입했습니다. 2번정도 이 조합으로 피칭을 해봤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우레탄창도 별도로 구입했는데 개방감도 좋고 확실히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고요.
 

 
아이두젠 A3 텐트 앞쪽은 우레탄창으로 막아놓고 사이드 창을 열어두니 왔다갔다하는것도 수월하니 좋았습니다.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는 뭐니뭐니 해도 예쁜 모양인데 아이두젠 텐트로 예쁨을 가리니 좀 아쉽더라고요.
 

 
실용성을 생각하면 최고의 조합이지만 감성적인면에서는 많이 아쉬운 편이예요. 빨리 날씨가 따뜻한 계절이 와서 네이쳐하이크 에어텐트와 타프의 조합으로 다니고 싶네요.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내부도 꽤 넓습니다. 최고 높이가 2m나 되기때문에 목을 숙이지 않고 편하게 걸어다일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남편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텐트의 안쪽은 저희 네식구가 잘 수 있도록 발포매트 + 좌충매트 + 전기장판+ 이불패드 이렇게 깔았는데요. 엄청 푹신해서 자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다음에는 좌충매트는 빼고 세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짐을 하나라도 줄여야하기에 좌충매트는 다음부터 패쓰~
 
잠자는곳 맞은편은 발포매트와 러그를 깔았어요. 한쪽에는 저희집 강아지 텐트도 쳤습니다. 
 

 
얼마나 아늑한지 자기 텐트에서 꼼짝도 안하는 댕댕이,,,,바깥에서 실컷 산책하라고 데리고 왔더니 파쇄석 바닥이 발이 아픈지 안나가려고해요. 텐트 스커트만 밝으면서 다니다가 결국 자기 텐트로 쏙 들어가더라고요. 
 

 
밤에 자기 전까지는 난로는 외부에 놔뒀다가 자기 전에 옮겨 놓는데요.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구입시 고민됐던점이 난로로 인해 에어가 터졌다는 글을 본것같아서 많이 망설였었습니다. 그래도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고민끝에 장만했는데요. 2번정도 실내에서 난로 사용을 해보니 걱정과 달리 괜찮았습니다.
 
토요토미 옴니 난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난로 사용시 천장에 실링팬은 필수로 돌려주고 있습니다. 엄청나게 따뜻합니다. 솔직히 너무 더워서 이불을 다 걷어차고 잤어요.
 

 
저희집 강아지도 난로가 좋은가 봅니다. 아빠 옆에 한참을 저러고 앉아 있더라고요. 사실 그 옆에 있는 고구마에 더욱 관심이 있었던것같기도하고,,,표정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앞으로도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 아이두젠 A3 이조합으로 겨울내내 캠핑을 다닐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에어텐트 공기를 빼고 접는데 요령이 없어서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두번째 하다보니 시간이 확 단축이 되더라고요. 이래서 에어텐트 하나봅니다.
 
•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장점 : 피칭이 쉽고 감성캠핑에 안성맞춤입니다. 공간이 넓어서 좌식생활하기에도 좋습니다. 
•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단점 : 면텐트라 무겁고 부피가 큽니다.
 
저희 가족에게는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은 텐트입니다. 무거운것빼고는 단점을 찾을 수가 없네요. 사길 정말 잘했다 싶어요. 저희도 인터넷을 통해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보러가기

 

캠핑웨건 추천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 뒷문 확장형

캠핑웨건 추천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 뒷문 확장형 강추! 최근 연속으로 두차례 2박 3일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캠핑 유튜버를 보면서 필요한게 어찌나 많은지 하나씩 하나씩 장만하다보니

reviewcoco.com

충북 제천 애견동반 캠핑장 엘림 펜션 캠핑장 후기

충북 제천 애견동반 캠핑장 엘림 펜션 캠핑장 다녀온 후기를 남깁니다. 오랜만에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캠핑을 시작한것은 10년정도 되었는데 3~4년은 쭉 쉬다가 최근에 다시 캠핑을 시작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