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캠핑웨건 추천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 뒷문 확장형

by $@$ 2021. 11. 22.

캠핑웨건 추천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 뒷문 확장형 강추! 

최근 연속으로 두차례 2박 3일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캠핑 유튜버를 보면서 필요한게 어찌나 많은지 하나씩 하나씩 장만하다보니 짐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나더라고요. 4인가족이라서 미니멀한 캠핑은 포기해야할것같습니다. 자질구레한 짐이 많아서 이동할 때 편하도록 캠핑웨건을 구입했습니다. 집에있는 접이식 구르마로는 많은짐을 옮길 수가 없어 여러번 왔다갔다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더라고요. 왜 캠핑하는 분들이 캠핑웨건을 필수로 가지고 다니는지 확실히 알겠습니다. 많은 검색끝에 저희가 선택한 캠핑 웨건은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이구요. 상판은 없지만 뒷문 확장형으로 구입했어요.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

 

요즘에 많은분들이 캠핑웨건에 상판을 올려서 테이블로 사용을 하시는데요. 저희는 굳이 상판까지는 필요가 없어서 상판없는 제품 중에 튼튼해보이는 아이로 데리고 왔습니다.

 

루키 몬스터 폴딩 웨건의 최대 하중은 약 75kg 입니다. 사이즈는 길이 88cm (확장시121cm) x 높이 55cm (바퀴포함/손잡이제외) 꽤 큽니다.

 

웨건외관사진

 

• 고정로프

 

고무줄 형태의 로프는 4군데의 고정할 수 있는 링이 있어 물품을 높게 적재했을때 쏠림현상을 잡아주며 안정적으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 길이 : 약 1.5m
- 늘어난 길이 : 약 2.5m

 

• 평탄화 매트 : 울퉁불퉁 바닥을 평탄화 시켜주면 안정적으로 물건을 실을 수 있습니다.

 

광폭바퀴

 

• 몬스터 바퀴 : 광폭의 몬스터 바퀴는 이동중에 안정감을 줍니다.

• 360도 회전 : 광폭의 몬스터 바퀴는 360도 회전이 되며, 자유롭고 편하게 방향전환이 가능합니다.

 

 

• 페브릭 세척 : 4군데 모서리의 고정부와 기둥과 하단부의 찍찍이를 풀어주면 원단이 분리되어 오염물질이 묻었거나 더러워졌을 경우 손세탁을 해주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웨건-뒷문-확장사진

 

• 뒷문 개방 : 좌우에 고정되어있는 버클을 해제하면 뒷문이 개방이 되면서 크기가 있는 물건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웨건에-탑승한-아이와-강아지

 

저희집 10살 꼬맹이들 탑승완료! 둘이 타고도 자리가 널널합니다. 집에서 살짝 끌어봤는데 부드럽게 이동이 가능하더라고요. 더 태워달라는 꼬맹이~다음에 캠핑장 가서 실컷 태워주기로 약속했습니다.

 

웨건-보관시-사진

 

보관시에는 커버를 이용해 이동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많은 짐을 수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잔짐부터 이불이나 전기장판, 텐트까지 나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진작에 살껄,, 그동안 몸으로 때우느라 고생한게 후회가 되네요. 캠핑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캠핑웨건은 필수용품인것 같아요!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은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 웨건 가격보러가기

 

루키 몬스터 폴딩 캠핑웨건 뒷문확장형 + 고리로프

COUPANG

www.coupang.com

 

충북 제천 애견동반 캠핑장 엘림 펜션 캠핑장 후기

충북 제천 애견동반 캠핑장 엘림 펜션 캠핑장 다녀온 후기를 남깁니다. 오랜만에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캠핑을 시작한것은 10년정도 되었는데 3~4년은 쭉 쉬다가 최근에 다시 캠핑을 시작

reviewcoco.com

 

가평 애견동반 캠핑장 글램핑 펜션 5곳 추천 알아보기

전국 애견 동반 캠핑장 찾으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오늘은 가평의 애견 동반 캠핑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희도 조만간 캠핑을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저희 집에도 2살 된 댕댕이가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