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smdr 데이엔딩슬립스타트 수면 영양제 락티움 효과, 가격, 부작용

by $@$ 2021. 11. 25.

smdr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 수면 영양제 락티움 효과, 가격, 부작용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바뀐 생활 패턴과 불안, 공포심으로 인해 밤잠을 설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우리나라를 포함한 각국에서 코로나19 이후 수면의 질이 떨어졌다는 연구와 설문조사가 속속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코로나19와 불면증(insomnia)를 합쳐 일명 ‘코로나섬니아’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나기도 했지요. 수면은 우리 삶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건강의 중요한 영역입니다. 수면 장애가 지속되면 삶의 질도 저하될 텐데요. 수면장애 개선을 위해 수면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SMDR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 수면 영양제 효과와 가격,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면증-남자-이미지

목차

     

    SMDR 데이엔딩슬립스타트 효과

     

    SMDR 데이엔딩슬립스타트 수면 영양제는 연구를 통해 입증된 개별인정 원료 락티움(유단백 가수분해물)이 함유되어있어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락티움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락티움 효능

     

    락티움이란 우유 속에 있는 우유 단백질에서 뽑아낸 천연 성분으로, 우유속에 있는 단백질을 가수분해 했을 때 나오는 유단백 가수분해물입니다. 분유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데요. 락티움은 우유를 임의로 분해시킨 것이기 때문에 소화과정이 상대적으로 짧고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다수의 실험을 통해 락티움은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했습니다.

     

    신생아가 엄마의 모유나 분유를 마시고 잘 자는 이유를 추적한 결과에 따르면, 아기들이 소화하는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락티움이 생성된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능성 원료인 락티움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수면 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등 다양한 부분에서 수면 관련 지표의 유의적 개선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에는 as1-casein 식약처 일일권장량 100% 충족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과 함께 밀크칼슘, 비타민B6, 염산염, 비타민D 3 혼합제제, 체리 가루, 로즈메리 추출물 분말 등의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있습니다.

     

    불면증인-여자-이미지

     

    SMDR 데이엔딩슬립스타트 부작용

     

    • 알레르기체질, 특정 질환, 특이체질, 임산부의 경우 간혹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원료를 확인하시고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우유 및 유제품에 대하여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셔야합니다.
    • 임산부, 수유 여성 및 어린이는 섭취에 주의하십시오.

    SMDR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 가격

     

    • smdr 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 가격 1병 (1개월) : 64,500원

    • 구매하러 가기

    • 잠들기 30분~1시간 전 1회 1정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불면증 해결하려면

     

    ① 불면증 해결을 위해 가장 기본적으로 해야 할 일은 수면 위생을 지키는 것입니다. 자기 한 시간 전 전자기기를 보지 않고, 수면 패턴을 만들기 위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잠자리에 듭니다.

    ② 자기 전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거나 클래식 음악을 통해 몸을 이완시키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③ 각성제, 스테로이드제, 항우울제, 교감신경 차단제 등의 약물이나 카페인이 많이 함유된 커피와 지나친 음주도 불면증의 원인입니다. 소량의 술은 수면 유도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음주로 인해 잠이 자주 깨고 숙면이 어려워 수면의 질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삼가야 합니다.

    ④ 불안이 불면증의 원인이라면 걱정 일지를 써 자기 전 침대에서 깊은 고민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⑤ 햇빛이 비치는 낮에는 30분~1시간 정도의 산책을 하는 것도 멜라토닌 생성에 도움이 됩니다.

     

     

    타트체리 효능 7가지 부작용까지 총정리

    타트체리가 항산화 작용에 탁월하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 식품이 되었습니다. 특히 TV 건강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 선수가 근육통 완화와 불면증 개선에도 도움을 받았다

    reviewcoco.com

     

    면역력에 좋은음식 BEST 7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가 특히 중요한 요즘 어떤 음식을 먹어야 우리 몸을 보호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

    reviewcoco.com

     

    감태 효능 불면증에 좋은 음식 중 최고

    감태 효능 불면증에 좋은 음식 중 최고 한국의 남해안과 제주도, 그리고 일본 등지에 분포하는 감태는 2~3년간 생장하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전복의 주 먹이이기도 한 감태는 알긴산, 요오드 및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