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또리치 1등 친구3명 당첨 후기 무료 예상번호 받기

by $@$ 2021. 10. 1.

'로또리치 1등 친구3명 당첨 후기' 이게사실이야??

로또리치 무료예상번호 받는방법 알아보자!

 

최근 캠핑카에 꽂혀서 캠핑카 박람회를 찾아 다녔었는데요. 갈때마다 가격표 보고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맘에드는 캠핑카는 1억이 넘어가니 우리에게 캠핑카는 로또가 되지 않는이상 사치일뿐이라는 결론으로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로또를 자동으로 구입하고는 하는데요. 이번에 놀라운 후기를 보고 저도 로또리치에 가입했습니다. 제가 가입하게 된 이유는 지난 8월 말에 로또리치 예상번호를 받아 친구들과 번호를 공유해서 친구들과 함께 떡하니 로또 1등에 당첨되었다는 사연입니다. 아래 로또리치 1등 당첨 후기내용 일부만 첨부합니다.

 

 

 

정말 부러운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당첨된 분들은 얼마나 좋을까요? 이분도 그렇지만 로또리치에서 로또1등에 당첨된 분중에는 얼마후 2등에 또 당첨되었다는 후기도 있더라고요. 천운을 타고 나는건지,,,매주 5등 5천원 당첨되는것도 가뭄에 콩나듯한데,,,그저 부럽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지인이 로또리치에 가입한지 2년정도 되었는데 4등이나 5등 당첨은 종종 된다고 하더라고요. 매주 구입하는 로또 자동번호보다 로또리치의 수동번호를 받아서 구입하는것도 괜찮겠다 생각이 듭니다!

 

로또리치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 총 127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했으며, 누적 당첨금만 2,711억원이라고 하네요.

 

지난 2014년에는 국내 최초로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대한민국 최다 로또 1등 당첨자 배출’ 기록 인증 타이틀을 획득하기도 했으며, 타이틀 획득 이후 매년 기록을 경신하면서 현재까지 로또 1등 최다 배출 기록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는곳입니다.

 

 

골드회원 1년제로 가입했는데요. 매주 기본조합 10조합을 받을 수 있으며, 1년 이용금액으로 95,000원입니다. 매달 7,900 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싼커피 한잔 사먹는다고 생각하고 투자했어요. 제발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한달, 6개월, 다양한 유형이 있기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회원제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또리치 홈페이지 가입시 무료 예상번호 2조합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로또리치 무료번호 받기

 


만약 오랜 시간 혼자서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했지만, 상위 당첨은커녕 4, 5등 당첨도 잘 안 되는 분들이라면 국내 대표 로또명당인 로또리치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