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차전자피 효능 먹는법 바루빼 슬림 다이어트 추천

by $@$ 2022. 5. 25.

차전자피 효능 먹는 법 바루빼 슬림 다이어트 추천

 

오늘도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계시나요? 1년 365일 해야 하는 다이어트!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는 더욱 집중해서 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다양한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과 건강기능식품을 시중에서 접할 기회가 정말 많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히는 차전자피가 요즘 눈에 띄고 있는데요. 질경이로 더 잘 알려진 차전자피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 개선에 도움이 되며, 더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우리 몸에 이로운 효능을 미치는 차전자피 효능과 먹는 법, 차전자피가 주원료로 들어있는 바루빼 슬림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리둘레를-재는-여성

 

차전자피 효능

 

① 변비개선 효과

변비 때문에 아침마다 변기에 장시간 앉아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면 변비가 생겨 정말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초래하는데요. 차전자피는 80%가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차전자피 섭취 시 우리 몸속에서 수분과 만나면 약 30배~40배로 부풀어 변의 볼륨을 늘리고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차전자피를 먹을 때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② 다이어트 효과

다이어트 보조제의 성분을 보면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된 제품이 많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차전자피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조금만 먹어도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시켜줍니다.

 

다이어트시에 식욕을 억제하는 것이 정말 힘든 일인데요. 조금만 섭취해도 배부르게 느껴진다면 식사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장내 이물질 및 찌꺼기를 싹 모아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단기간 체중 감소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③ 당뇨 예방 효과

차전자피 효능으로 당뇨 예방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해요. 탄수화물이나 당을 많이 섭취하면 혈당이 올라가게 됩니다. 차전자피의 수용성 식이섬유는 포도당이 올라가는 것을 억제해 인슐린 분비를 줄여주고 혈당을 낮춰주는 역할을 해서 당뇨 예방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④ 심혈관질환 예방 효과

차전자피 효능으로 심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차전자피의 수용성 섬유질은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에 도움이 되며, 비만 혹은 과체중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차전자피의 풍부한 섬유질 성분이 심장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효과와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⑤ 눈 건강 개선 효과

눈에 좋은 비타민A가 풍부한 차전자피는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각막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어 눈이 충혈되거나, 결막염, 노인성 백내장 등을 예방하고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차전자피 먹는 법

 

차전자피는 물 없이 가루만 먹을 경우 기도를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물에 타서 먹어야 합니다.

 

차전자피는 하루 최대 25g까지 먹을 수 있지만 처음에는 양을 최소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2.5g 정도만 먹는 것이 좋으며 이때 물은 500ml 이상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 250ml에 타서 마시고 마신 후에 또 물 250ml를 마시면 됩니다.

 

차전자피 스무디 레시피도 잘 알려졌는데요.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인분 기준 재료로 사과 1/2개, 바나나 1/2개, 각 얼음 7~8개, 물 70ml, 사과 식초 1큰술, 차전자피 2큰술을 넣어줍니다.

㉯ 얼음, 사과, 바나나, 사과식초, 물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 이후 차전자피 2큰술을 넣고 다시 갈아줍니다.

㉱ 차전자피는 점성이 생기는 성질이 있어 가장 마지막에 넣어줍니다.

차전자피 스무디를 마시고 물을 한 잔 마신 뒤 40분~1시간 동안 공복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물을 마시지 않을 경우 오히려 변비가 악화될 수 있다고 하네요.


바루빼 슬림 다이어트 성분 효과

 

건강한 체중감량을 위해서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다양한 건기식 다이어트 보조제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고민이 된다면 바루빼 슬림 다이어트를 추천해봅니다.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함유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차전자피 식이섬유

 

장내 불순물을 흡착한 후 배설을 통해 숙변제거, 대장의 통과시간을 단축하여 변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램디 바이오 효소 다이어트 추천 바로 분해 효소 가격 후기 효능

글램디 바이오 효소 다이어트 추천 바로 분해 효소 가격 후기 효능 최근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서 핫하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저도 제품을 보자마자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reviewcoco.com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가격 및 효과 M자 탈모 영양제 추천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가격 및 효과 M자 탈모 영양제 추천 탈모 자가진단법 머리를 감을 때마다 머리카락이 후드득 빠진다면 정말 속이 상합니다. 갑자기 이렇게 많은 양의 머리카락이 빠지면

reviewcoco.com

 

간수치 낮추는법 정상범위 간건강 밀크씨슬 영양제 추천

간수치 낮추는 법 정상범위 간 건강 밀크씨슬 영양제 추천 혹시 만성피로로 인해 몸이 피곤하십니까? 우리 몸의 간은 침묵의 장기로 불리며, 평소 간이 안 좋으면 우리 몸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