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효과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BEST 3

by $@$ 2022. 6. 16.

효과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BEST 3

 

다이어트 하기에 참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1년 365일 다이어트를 하지만 여름이 살이 잘빠지는 계절임에는 확실합니다. 물론 힘든 것도 사실이지만 동기부여와 살 빠지는 효과는 다른 계절에 비해 높은 것도 사실이지요. 보다 더 확실한 효과를 위해서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일 텐데요. 시중에는 효과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정말 많이 나와있어요. 오늘은 쿠* 사이트에서 인기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리둘레를-재는-여성

목차

     

    1.센트디 풋사과 다이어트 보조제

     

    개그우먼 홍윤화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센트디 풋사과 다이어트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센트디는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풋사과 추출물 애플페논은 미국과 유럽에서 특허받은 체지방 감소 기능이 확인된 다이어트 신소재입니다.

     

    ① 센트디 풋사과 다이어트 성분 효과

     

    • 풋사과 추출물 애플페논 : 100% 식물성 다이어트 신소재로 야생풋사과의 폴리페놀 성분을 고압축/가공한 성분입니다.기능성원료인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의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중감소, 허리둘레감소,BMI 지수감소, 엉덩이둘레감소, 복부내장지방 면적감소, 총복부지방면적감소 효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센트디 1병에 야생풋사과 45개 부량의 폴리페놀을 알차게 담았습니다.

     

    ② 센트디 풋사과 다이어트 섭취방법

     

    • 센트디 보틀에 물 300~500ml를 따라줍니다.
    • 센트디 한 병을 뜯어 보틀에 넣어줍니다.
    • 완전히 잘 섞일 수 있도록 가볍게 흔들어 줍니다.
    • 차갑게 보관하여 드시거나 물에 희석시켜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센트디 풋사과 다이어트 25ml x 12병 가격 : 25,050원

     

     

    센트 센트디 풋사과 추출물 다이어트 보조제

    COUPANG

    www.coupang.com

     

    2.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은 카테킨을 주 기능성으로 한 체지방 관리 서플리먼트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한 최초 비건 인증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녹차 유래 성분 90% 이상 함유, 식사 후 콜레스테롤, 체지방 관리, 순수 카테킨 300mg 함유, 고지방, 고열량 식사, 무조건 굶지 말고 적절한 식이조절과 함께 메타그린 슬림으로 관리하세요.

     

    ①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성분 효과

     

    • 녹차추출물 : 기능성 원료인 녹차 추출물은 체지방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인체시험 적용 결과 체중감소, BMI감소, 체지방률, 체지방량,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 피하지방 면적, 복부지방면적, 총 지방면적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정제기술을 업그레이드, 식물성 소재로 대체하여 정제를 만들고 타정하는 데 필요한 식품 첨가물 4가지를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섭취방법

     

    • 1일 1회, 1회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 다이어트 시, 식이관리가 필요할 때, 365일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할 때, 일상생활 속 체지방, 콜레스테롤 건강이 걱정될 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가격 (30일분) : 19,100원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 30일분

    COUPANG

    www.coupang.com

     

    3.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

     

    서현 다이어트, 빨간통 다이어트로 이미 입소문이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포스콜린)을 함유한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①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성분 효과

     

    • 콜레우스포스콜리 : 콜레우스포스콜리 뿌리에 함유된 '포스콜린'은 100% 식물성 원료로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은 국내 최대 500mg 함유되어있으며 미국을 중심으로 유럽, 캐나다 특허청에서 특허받은 기능성 원료입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 감소 확인, 체중감소 확인, 제지방 증가 확인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제지방이란 근육량(근육)+무기질(뼈), 우리 몸에서 체지방을 제외한 수분, 근육 등 나머지를 말합니다.
    • 무리한 다이어트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 비타민B1, B2, B6, 판토텐산, 셀레늄까지 담았습니다.

     

    ②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방법

     

    • 하루에 한 번, 자기 전 2알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 가격 (1개월분) : 45,800원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

    COUPANG

    www.coupang.com

     

    이상 효과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베스트 3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후기를 보면 대부분 긍정적인 효과를 봤다고 하네요. 하지만 더욱 좋은 효과를 위해서 식이요법과 운동은 필수로 병행되어야 합니다. 보조제에만 의존하지 말고 꾸준히 실천해보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레몬밤 효능 다이어트 음식 추천

    최근 다이어트를 시도하시는 분들이 주위에 굉장히 많습니다. 레몬밤은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많은 연예인들이 이를 통해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합니다. 레몬밤은

    reviewcoco.com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운동효과 운동방법은?

    돈 안 들이고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방법으로 계단오르기 어떠십니까? 최근에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급격하게 늘어난 뱃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식습관과 운동을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