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누캡슐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사용법 세척방법 사용후기

by $@$ 2023. 4. 11.

카누캡슐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사용법 세척방법 사용후기

 

오랫동안 사용하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이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커피머신을 새로 장만할까 고민하던 차에 롯데마트 갔다가 카누 캡슐 커피머신을 판매하고 있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평소에 카누 블랙을 즐겨 먹는 편인데 카누캡슐로 시음을 해보니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사실 커피맛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제입맛이나 남편 입맛에 딱이었어요. 

 

 

색상은 블랙이냐~화이트냐~살짝 고민이되었지만 저희의 선택은 깔끔하고 환해 보이는 화이트색상이었습니다. 사이즈도 작고 디자인도 세련미가 넘칩니당!

 

 

작동법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끔 간단하더라고요. 특히 카누 커피머신 세척방법이 심플해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롯데마트에는 카누캡슐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뭐가 뭔지 몰라서 판매사원분의 추천을 받아서 카누 옐로우 윈드와 카누 딥포레스트를 골라왔습니다. 

 

 

카누 옐로우 윈드를 먼저 넣고 작동해 봤습니다. 뚜껑을 열고 캡슐을 넣고 뚜껑을 닫아줍니다. 아래 사용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 카누 캡슐 커피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사용방법

1. 컵 올려 두기 : 먼저 컵을 올려 둡니다. 이때 드립 트레이를 활용하여 컵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2. 캡슐 투입하기 : 핸들을 열고 투입구에 캡슐을 넣은 다음 핸들을 닫습니다.
3. HOT 아메리카노 추출 : 아메리카노(HOT) 버튼을 누르면 아메리카노(HOT)  버튼이 깜빡이며 머신이 작동을 시작합니다. 커피 약 65ml가 추출된 후 온수 모드로 자동 전환되어 온수 145ml가 추출된 후 효과음과 함께 추출이 완료됩니다. 
→ 용량변경 : 변경하고자 하는 아메리카노(HOT) 버튼 또는 아메리카노(HOT) 버튼을 3초간 누르면 해당 버튼이 깜빡이며 효과음과 함께 용량 설정 모드로 전환됩니다.

 

 

저는 2단계 모드로 추출했습니다. 용량선택도 가능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2단계 모드로 내릴 시 위사진과 같은 양이 추출됩니다.

 

 

이번에 장만한 내열유리컵에 내려봤는데요. 나름 홈카페 느낌이 살짝 나네용 ㅎㅎㅎ

 

 

저는 여기에 100ml 정도 온수를 더해서 마셨습니다. 부드럽고 끝맛도 깔끔하고 목 넘김도 좋아요. 매일 먹고 싶을 것 같아요. 남편이랑 저랑 정말 돈 아깝지 않다. 사길 정말 잘했다며 매우 흡족해하고 있습니다.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커피머신의 장점 중 하나로 간단한 세척방법도 손꼽을 수 있습니다. 아래 세척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 카누 바리스타 커피머신 세척방법

1. 대기 모드에서 온수 버튼을 3초간 누르면 효과음과 함께 세척 모드가 시작됩니다.
2. 아래와 같은 순서로 세척이 진행됩니다. 
   ① 커피 추출구 : 10초간 세척
   ② 물 추출구 : 5초간 세척
   ③ 커피 추출구 : 10초간 세척
세척이 종료되면 추출이 가능한 대기 모드로 전환됩니다. 약 250ml의 물이 추출되므로 충분한 크기의 컵을 준비하십시오.

 

카누 캡슐이 캡슐박스에 저장이 되면 따로 빼서 버리면 됩니다. 주말마다 나가서 맛있는 커피 찾아 여기저기 살피고 다녔는데 이제는 집에서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되니 돈도 아끼고 좋네요. 나름 홈카페 기분도 낼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합니다. 문제는 중학교 1학년이 된 큰아이가 저희보다 더 자주 커피를 내려먹어서 걱정이네요. 벌써부터 커피맛을 알았는지 야금야금 마셔 대더라고요. 카페인은 되도록 자제하라고 당부했는데 잘 지켜줄런가 모르겠어요.... 어찌 됐든 온 가족 입맛을 사로잡은 카누 커피머신 강력추천해 봅니다. 아 타사캡슐은 호환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온라인에도 판매되고 있어서 간편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제품 보러 가기

 

 

효과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BEST 3

효과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BEST 3 다이어트 하기에 참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1년 365일 다이어트를 하지만 여름이 살이 잘빠지는 계절임에는 확실합니다. 물론 힘든 것도 사실이지만 동기부

reviewcoco.com

 

미락 진공 쌀통 20kg 사용후기 쌀벌레 퇴치법

미락 진공 쌀통 20kg 사용후기 쌀벌레 퇴치법 날씨가 따뜻해지면 덩달아 늘어나는 벌레들,,, 특히 쌀에서 생기는 쌀벌레 때문에 여간 골치가 아픈 게 아니었어요. 쌀을 김치 냉장고에 보관도 해보

reviewcoco.com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운동효과 운동방법은?

돈 안 들이고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방법으로 계단오르기 어떠십니까? 최근에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급격하게 늘어난 뱃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식습관과 운동을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