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효과, 회사, 뜻,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 2022. 1. 19.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효과, 회사, 뜻,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나이를 먹으면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현상 중 하나가 얼굴의 기미와 주름이지요! 검게 올라오는 기미를 볼 때마다 스트레스도 쌓이고 외모에 자신감을 잃으면서 사람 만나는 것 또한 두렵게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기미와 주름은 꾸준한 관리를 통해 완화시키거나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동안 피부 유지를 위해서도 좋은 화장품을 쓰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일 텐데요. 오늘은 40~5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민정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 및 효과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목차

     

     

    고혼진 뜻, 회사 정보

     
    고혼진 화장품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주식회사 고혼진리퍼블릭이라는 국내 브랜드 제품입니다. 배우 김민정 씨가 오랫동안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고가의 제품이지만 탁월한 효과로 인해 40~50대 여성분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고혼진의 뜻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고혼진은 '고귀함을 담다', '혼을 더하다', '진심을 담았다' 이 세 가지의 뜻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이름부터 고급스러움이 물씬 납니다. 
     
    고혼진은 제품력과 확실한 효과로 입소문을 타고 대한민국 최초 미국 타임스퀘어 소개는 물론 스위스, 프랑스, 덴마크 등 유럽에도 알려지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두바이,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국가에서도 큰 관심을 보여 화제가 되며 뷰티강국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썬탠을 좋아하는 유럽인들은 피부가 밝은 편이나 기미나 잡티가 올라올 우려가 많아, 잡티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주는 제품을 선호하는 편인데 고영양, 보습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고혼진 화장품이 유럽인들 성향에 딱 맞추지 않았나 싶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과

     
    1) 놀라운 흡수력
     
    사포닌의 최종대사물질인 Rg3와 Compound-k(특허번호 10-2005-0036846)의 유효성분과 고급 원료의 최적 배합으로 흡수율을 높여 피부결을 매끄럽고 화사하게 가꾸어 줍니다. 

    2) 올인원으로 완성되는 고귀한 피부
     
    주름, 모공, 피부결, 기미를 한꺼번에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제품력

    미국에 이어, 유럽, 두바이 등 세계 각지에서 소개되며 제품력 입증! 고혼진은 3년연속 품질혁신 대상 수상과 99% 흡수율을 만들어낸 신나노리포좀ECS 기술로 노벨사이언스 등재라는 대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이런분들께 좋습니다. 


    •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쓰고 싶으나, 피부가 예민해서 걱정이신 분
    • 흡수율이 높은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쓰고 싶으신 분
    • 수분과 영양 모두를 잡고 싶은신 분
    • 천연 고급 원료로 피부 재생을 되살리고 싶으신 분
    • 고농축을 올인원 크림이 필요하신 분
    • 피부 문제로 고민이 되시는 분
     

    고혼진 화장품 후기

     
    모든 여자들의 고민인 피부! 피부만 맑고 깨끗해도 10년은 젊어 보이는 것 같아요. 저는 피부관리를 정말 못하는 편인데요. 저보다 10살이나 많은 저희 이모는 저보다 훨씬 젊어 보입니다. 꾸준한 운동과 좋은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서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이모의 맑고 깨끗한 피부의 비결은 고혼진 화장품이었습니다. 3년 이상이나 사용을 했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부담스럽지만 효과는 확실해서 끊을 수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저에게도 자신을 위해 투자를 하라는 저희 이모! 요즘 거울도 보기 싫을 정도로 짙어진 기미로 인해 고민이 많았는데 지금이라도 화장품을 바꿔야 하지 않나 싶네요. 비단 저희 이모만 효과를 본 것이 아니라 수많은 고혼진 후기를 살펴봐도 피부톤이 밝아지고 모공이 좁아지며, 윤기가 돈다고 합니다. 만족도가 꽤 높은 편이라서 재구매율도 높은 것 같아요. 여유만 되면 평생 사용하고 싶네요. ㅎㅎ
     

    고혼진 화장품 가격

     
    그렇다면 여기서 의문이 드실겁니다. 그래서 얼만데?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매우 궁금하실 텐데요. 회사의 정책상 가격은 공식적으로 오픈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5~6만 원대의 가격은 아니라는 점! 화장품 제품 중에서는 고가로 형성되어있지만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나 본인의 피부 타입별 상담을 원하신다면 고혼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상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신청 시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세요.
     

    고혼진 홈페이지 무료상담 신청하기

     
     

    얼굴 기미 잡티 없애는법 관리 노하우

    어느샌가 눈아래 광대쪽에 거뭇거뭇하게 올라온 기미와 잡티로 인해 더 나이가 들어 보이기 시작했어요. 아이를 낳고 급격하게 노화가 시작된듯 한 느낌입니다ㅠㅠ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곱게

    reviewcoco.com

    비타민C 베리홉 8일 미백앰플 화장품 효과 가격 후기 알아보기

    비타민C 베리홉 8일 미백앰플 화장품 효과 가격 후기 알아보기 기미와 주근깨로 인해 얼굴이 칙칙해 보이고 나이가 들어 보이시나요? 피부가 건강하면 10년은 더 젊어 보인다는 얘기가 있지요?!

    reviewcoco.com

    다크서클 원인 없애는 방법

    다크서클 원인 없애는방법 피곤할때마다 유난히 도드라지는 다크서클 때문에 정말 고민이 많습니다. 잠깐 외출을 해야할때에도 눈밑에 있는 다크서클이 너무 진해서 아파보이고 피곤해 보여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