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창 고기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 방문후기

by $@$ 2023. 1. 24.

오창 고기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 방문후기

드디어 오창에도 한마음 정육식당이 생겼어요. 좋아하는 고깃집이라 오창에도 생겼으면 하는 바람이 컸었는데,,1월에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지난주 금요일에 가족들과 다녀왔습니다. 이후에 일요일에도 부모님 모시고 재방문을 했던지라 한주에 2차례나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어찌 됐든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과학산업2로 373 2층
전화번호 : 043-218-9293


실내가 생각보다 넓어요~ 그동안 대전점과 오송점 한마음 정육식당을 가봤었는데,, 오창점이 훨씬 넓은 것 같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창가자리는 나름 뷰가 괜찮은것 같습니다. 회사 회식모임이나 가족모임하기에도 테이블이 넓고 시설이 깨끗해서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한쪽에는 정육식당에 맞게 직접 고기를 손질해서 주십니다. 숙성된 고기를 보다 맛있게 접할 수 있어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입소문이 났는지 금요일에는 사람이 바글바글합니다.


저희도 10분만 늦었어도 대기하고 먹을뻔했어요. 다행히 저희는 자리를 바로 잡을 수 있었어요. 요즘에는 식당에서 놀이방을 보기 힘들었는데 오창 한마음 정육식당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방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놀이방 크기도 넓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노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이제 커서 그런지 놀 수 있는게 별로 없다고 아쉬워하더라고요. 게임기도 있는데 시원찮은지 한판하고 오더니 핸드폰만 만지작 거립니다.ㅋ


오창 삼겹살, 소고기 맛집인 한마음 정육식당의 메뉴판을 살펴보면 돼지한마리, 돼지반마리, 소고기 한 마리 소고기 반마리, 이런 식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4인가족 기준으로 고기를 잘 먹는 편인데 돼지 한 마리 + 돼지 반마리를 추가했습니다. 돼지 한 마리 구성부위는 삼겹살+오겹살+목살+항정살+가브리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본반찬도 푸짐해요~ 한마음정육식당의 시그니처 밑반찬이라고 할 수 있는 쫄면 파무침~ 파무침에 쫄면까지 더해져서 쌈싸먹기 좋아요~그리고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어요!


파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아들도 여기서는 쫄면이랑 같이 비벼서 상추에 쌈 싸서 잘 먹더라고요!


돼지 한 마리 1kg이에요~ 미나리와 새송이 버섯도 서비스~ 예전에 대전에 한마음 정육식당에 갔을 때 새송이버섯 하나를 통째로 구워주셨는데 정말 맛있었거든요,,, 잘라서 먹는 것보다 테이블에 하나씩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불판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눌어붙지 않게 맛있게 잘 구워줘요~기름기도 싸~악 빼주고 정말 맛있습니다.


삼겹살만 먹으면 질리는데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고기도 육즙 가득하고 쫄깃쫄깃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이래서 숙성된 고기를 선호하나 봅니다.


오픈초기여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직원들도 엄청 친절하고 반찬 조금만 떨어져도 지나가다가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고요. 요런 서비스가 쭉~이어지면 정말 좋겠네요^^


치즈가 들어가 있는 계란찜도 정말 맛있꼬요~ 저희 가족은 한마음 정육식당에 가면 꼭 마무리로 아빠밥을 먹습니다!


메뉴판에는 셀프라고 되어있지만 직원분이 바쁜 와중에 틈틈이 오셔서 아빠밥을 제조해 주셨어요~


고기랑 김치랑 계란을 추가해서 밥 한 공기 때려놓고 잔잔하게 졸이는데요~그 맛이 담백하고 구수한 게 정말 일품이라지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더라고요. 사실 엄마밥도 먹어봤지만 저희 가족은 아빠밥에 몰표입니다!


그리고 중학교에 들어가는 저희 큰애는 먹어도 먹어도 채워지지 않는 허기에 마지막에 냉면까지 먹었어요. 정말 돌도 씹어먹을 나이라고는 하지만 정말 잘 먹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오창 한마음 정육식당은 가성비가 괜찮은 식당이에요. 고기가 땡기는날에는 자주자주 찾아갈 것 같아요~오창에 한마음 정육식당이 생겨서 정말 정말 좋아요!


오창 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추천

오창 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추천 드디어 큰아들이 초등학교 졸업을 했습니다. 졸업식날 맛있는 사준다고 했더니 대뜸 스시가 먹고싶다고 하네요. 전에 한번 갔다가 어마무시하게 해치우는 모습

reviewcoco.com

오창 양꼬치 마라탕 맛집 칭다오 가족모임하기 좋은곳

오창 양꼬치 마라탕 맛집 칭다오 가족모임 하기 좋은 곳 오랜만에 친정 부모님께서 사위 생일이라고 맛있는 것을 사준다고 방문하셨습니다. 가족모임 하기 좋은 식당을 물색하다 보니 다들 양

reviewcoco.com

오창 제주클래식 호수공원 삼겹살 고기 맛집 추천

오창 제주클래식 호수공원 고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고기 먹으러 오창 제주클래식 다녀왔어요. 저희 가족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그동안 못했던 외식을 몰아서 하고 있는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