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창 북부터미널 치킨집 계림원 맛집으로 인정! 맛과 친절함에 반함

by $@$ 2023. 3. 5.

오창 북부터미널 치킨집 계림원 맛집으로 인정! 맛과 친절함에 반함

 
엊그제가 3월 3일 삼겹살데이였다죠~ 사실 삼겹살데이인 줄도 모르고 삼겹살집에 다녀왔어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1시간가량 대기하다가 삼겹살을 부랴부랴 먹고 2차로 부족한 배를 채우기 위해 오창 치킨 맛집 계림원에 다녀왔어요~ 삼겹살집은 한양고깃집으로 다녀왔는데  그 포스팅은 다음으로 미루고 먼저 계림원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계림원은 먼저 배달의 민족으로 맛봤던곳이예요. 닭이 좀 작고 양이 얼마 안 될 것 같아서 대식가인 저희 가족에게는 부족할 것 같아 맛만 보자며 다른 치킨집 치킨과 계림원 치즈콘닭을 주문해 봤었어요.
 
계림원 치킨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통닭이에요!! 먼저 비주얼에 반하고 두 번째로 맛에 반하게 됩니다. 저희 가족 모두 이런 담백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통닭을 좋아하는 편이라 막상 같이 주문한 치킨에는 손이 안 가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직접 매장을 방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먼저 매장은 아담한 사이즈로 테이블은 4개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오창공원로 127 엘파크 102호
영업시간 : 매일 15:00 - 02:00
전화번호 : 0507-1458-8870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습니다. 대표메뉴와 사이드 메뉴로 나뉘어 있습니다. 저희는 4명이서 삼겹살 8인분을 먹고 온 이후였지만 막상 매장에 오니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누룽지통닭과 무뼈닭발 그리고 콘치즈를 주문했습니다.
 

 
우와~~ 비주얼이 정말 장난 없지요!!! 저는 통닭도 맛있지만 밑에 깔린 누룽지가 정말 별미였습니다. 먹으면서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마치 삼겹살은 안 먹은 것처럼 정신없이 뜯어먹었네요.
 

 
아이들은 라면까지 먹은 상태였는데,,, 세상에 정말 처음 먹는 저녁식사처럼 잘~~~ 먹더라고요. 1인 1 닭은 충분하겠노라고 하십니다. 만약 여기서 저녁식사를 시작했다면 통닭 4마리로도 모자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특히 함께 주신 열무김치가 최고였어요. 통닭과 함께 곁들여 먹으니 더욱 감칠맛을 올려주더라고요.
 

 
그리고 함께 주문한 무뼈닭발 맛있게 매콤했어요. 통닭과 함께 먹으니 궁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살짝 매워해서 콘치즈를 같이 주문했어요. 콘치즈로 닭발을 돌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넣어서 먹더라고요. 먹으면서 웃음 가득~엄지 척을 내밀며 여기 너무 좋다고 칭찬일색이네요.
 

 
저는 통닭발을 좋아하는 편이라 살짝 아쉬웠지만 아이들이 먹는 것만 봐도 행복해지네요.
 

 
저 말고는 저희 가족은 옥수수를 좋아하지 않지만 계림원의 콘치즈는 맛있는지 다들 잘 먹더라고요. 달콤하고 고소하니 숟가락으로 열심히 퍼먹었어요.
 

 
치즈가 쭉~쭉 늘어납니다~주문한 모든 음식이 정말 맛있었고, 확실히 배달보다는 직접 매장에서 먹어야 진가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 부부가 너무너무 친절하세요~오창에서 여러 군데 식당들을 다녀봤지만 계림원 사장님 부부가 제일 친절했던 것 같아요. 가족 모두가 맛과 친절함에 반해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나만 알고 싶은 단골집이지만 오래오래 이곳에서 사업 번성하길 바라며 사심 담아 포스팅해 봅니다^^
 

 

오창 고기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 방문후기

오창 고기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 방문후기 드디어 오창에도 한마음 정육식당이 생겼어요. 좋아하는 고깃집이라 오창에도 생겼으면 하는 바람이 컸었는데,,1월에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지난주

reviewcoco.com

 

오창 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추천

오창 초밥 맛집 미카도스시 추천 드디어 큰아들이 초등학교 졸업을 했습니다. 졸업식날 맛있는 사준다고 했더니 대뜸 스시가 먹고싶다고 하네요. 전에 한번 갔다가 어마무시하게 해치우는 모습

reviewcoco.com

 

청주 율량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월미당 추천

청주 율량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월미당 추천 저희 가족은 쌀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번 남편 휴가때 별다른 휴가계획이 없어서 맛집탐방 위주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전부터 가고 싶었던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