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초등학생 코로나 방학 점심메뉴 올반 숯향 불고기로 간단하게

by $@$ 2020. 3. 9.

초등학생 코로나 방학 점심메뉴 올반 숯향 불고기로 간단하게!

코로나 19로 인해 초등학교 방학이 연기가 되어서 삼시 세 끼를 집에서 밥을 먹어야 하는 자녀들을 둔 워킹맘들은 요즘 고민이 많으실 거예요~ 저 또한 워킹맘이라서 아침은 시리얼로 간단하게 먹일 때가 많지만 점심, 저녁만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으로 해주고자 노력하는 편이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을 매번 해주기도 힘들고 해서 냉동식품의 도움을 가끔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올반 숯향 불고기를 추천해드릴게요.

 

GS SHOP에서 구입했고요,,, 보통은 쿠팡 로켓 프레시를 통해 구매를 많이 하는 편인데 이번 사태로 인해 원하는 음식은 죄다 품절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GS에서 구입했어요. 구매 후기가 꽤 좋은편더라고요.

올반 숯향 불고기는《 훈연한 돼지고기 목살을 넣어 진짜 불향을 그대로 살린 올반 비법의 숯향 불고기》라고 합니다.

 

후기글을 봐도 불향이 많이 난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불고기를 평소 좋아하는 저희 집 아이들 방학 점심 메뉴로 딱이다 싶었어요!

 

연차를 내서 평일 하루 쉬게 되었는데요. 오히려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지는 날이어서 이날 바로 아이들 점심으로 만들어줬어요. 우선 해동시킨 불고기를 프라이팬에 볶아줍니다. 

 

 

 

집에 삼겹살 먹고 남은 파채가 있어서 썰어서 같이 볶아 줬습니다. 

 

 

올반 숯향 불고기

다른 재료는 일체 넣지 않았고요. 볶는 동안에도 숯향이 솔솔 올라옵니다. 

 

코로나 방학 연장으로 인해 삼시 세 끼를 집에서 챙겨줘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불고기 덮밥으로 만들어 줬습니다. 사실 만든 건 아니지만,,,,잘 볶아서 반숙 프라이를 얹어서 덮밥처럼 비벼먹게 해 줬더니 너무 맛있다고 잘 먹어주네요. 간단하게 해 준 점심메뉴이지만 엄마도 아이들도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메뉴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