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발기부전 원인 및 치료제 가격 효과

by $@$ 2021. 10. 15.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발기부전 치료방법 효과 있을까?
 
조루증이 원래는 없었는데 발기부전이 생기니까 갑자기 조루증이 동반되거나, 원래 조루증이 경미했는데 발기부전이 생기면서 조루증이 더욱 심해졌다는 남성들이 많다고 합니다. 남성의 성기능에 직접적인 장애를 불러일으키는 대표적인 남성질환인 발기부전은 그 원인이 매우 다양한 만큼 예방을 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것으로 꼽히는 증상이기도 합니다.
 
많은 남성들이 스트레스와 흡연 및 잦은 술자리로 인해 성인병은 물론 남성 호르몬 감소와 성기능 장애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특히 중년의 나이가 되면 발기부전의 위험이 더욱 커지지만, 최근에는 20대와 30대의 발기부전 발생률이 이전보다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치료기를 사용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데요. 먼저 발기부전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고 코코메디 & 미스터하이의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목차

    발기부전 원인

     
    발기부전이란 발기부전은 흔히 볼 수 있는 병으로 남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전문적으로는 만족할만한 성행위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발기가 안되거나 발기가 유지되기 않는 상태가 지속될 경우를 발기부전이라고 합니다.
     
    발기부전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심인성 발기부전'과 '기질성 발기부전'입니다.
     
    • 심인성 발기부전
     
    심인성 발기부전은 정신적인 스트레스 등에 의해 발기되지 않는 것입니다. 완전발기가 잘 되다가도 어떤 특정한 상황에서는 발기유지가 되지 않아 만족스러운 성관계를 못 하는 경우입니다.

    • 기질성 발기부전
     
    기질성 발기부전은 고지혈증·동맥경화·고혈압·당뇨 등 혈액순환에 영향을 주는 질환에 의해 발기부전이 생기는 것입니다. 이러한 질환은 음경 혈관을 망가뜨려 발기 강직도에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 음주
     
    특히 음주는 발기부전의 가장 큰 적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 많은 남성이 음주를 하게 될 경우 발기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발기를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경 전달 물질이 제대로 분비되지 않는 등 이상이 생기게 되면서 발생하는 문제이다.
     
    • 혈관이 굳거나 막히면 혈액이 음경 내로 잘 들어가지 못해 발기되지 못합니다. 전립선 비대증이 있어도 발기부전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대한 비뇨기과학회에 따르면 국내 발기부전 환자 10명 중 8명 이상이 전립선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경과 전립선은 신경과 혈관 분포가 동일해 발기부전과 전립선 비대증이 같이 발병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또한 발기부전에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은 스트레스와 과음, 잦은 흡연과 같은 잘못된 생활습관을 꼽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과식 등의 잘못된 식생활, 그리고 만성피로 등이 발기부전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젊은남성사진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효과

     
    발기부전 및 조루 개선법 중 하나로 비뇨기과 수술을 할 수도 있지만 코코메디 & 미스터하이는 수술 없이 하루 10분으로 남성들의 고민을 개선해 줘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혈액 유입 장애 개선 치료기 ‘미스터 하이’는 원만한 부부생활이 어려운 남성들을 위해 개발된 의료기기로 발기의 생리학적 기전인 해면체(포유류의 음경이나 음핵의 주체를 이루는 발기조직) 근육의 단련을 통해 음경확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면서도 물리적인 에너지를 이용하므로 부작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고객 만족도가 높아 미스터하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1주일간 사용 후 66%의 고객이 효과가 있다고 답했으며, 6개월 이상 사용 시 93%가 그 결과에 만족스러워했다고 합니다.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후기 보러 가기

     
    코코메디 미스터하이는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 및 독일의 TUV인증기관으로부터 「CE인증서」 등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가격

     
    위와 같이 발기부전이나 조루증으로 고민이 된다면 바로 병원에 가서 수술을 하거나 처방을 받는 것은 솔직히 쉽지 않습니다. 고민이 되지만 어디에 털어놓기도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에 코코메디 미스터하이는 1대1 온라인 무료상담을 통해 가격 및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링크는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현재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가격은 오픈되지 않았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코메디 미스터하이 무료상담 신청하기

     

    발기부전/조루 자가진단법


    □ 아내와의 잠자리가 두려워지기 시작했다.
    □ 사정이 마음대로 조절되지 않아 부담스럽고 불안하다. 
    □ 성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자신감이 없어지고 자꾸만 주눅이 든다. 
    □ 최근 들어 성관계에 만족을 느낀 적이 없다. 
    □ 성기가 작아서 불만이 많고 위축이 든다. 
    □ 사회생활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하여 사정 시간 조절이 자신 없다. 
    □ 귀두 부분에 감각이 예민하여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 최근 6개월간 성교가 끝날 때까지 발기된 상태가 유지된 비율이 50% 이하다. 

    위 체크리스트 중 한 문항이라도 해당된다면 코코 메디와 상담해보세요! 이상 발기부전 원인과 코코메디 미스터 하이 효과 및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남성 갱년기 증상, 나이, 자가진단 테스트 하기

    노화현상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여성들은 보통 40~50대에 폐경기를 겪으면서 갱년기에 접어들게 되는데요. 일부 남성들도 갱년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신

    reviewcoco.com

    호관원 관절보궁 성분 및 효능 효과, 가격 알아보자

    중년 이후의 삶을 건강하게 지내려면 관절 건강에 힘써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관절염이 40대 이상 만성질환 1위라고 합니다. 또한 젊은 층 사이에서도 잘못된 생활습관과 외식 위주의 식습관으

    reviewcoco.com

    유방암의 원인 및 증상에 대해 궁금합니다.

    유방암의 원인 8 명의 여성 중 1 명이 유방암 진단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암을 예방할 수는 없지만 건강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방암은 우리나라에서는 여성에게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