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천 강화도 애견동반 바다다 캠핑장 3박4일 후기

by $@$ 2022. 5. 19.

인천 강화도 애견 동반 바다다 캠핑장 3박 4일 후기

 

남편이 회사에서 리프레쉬 휴가를 받으면서 오랜만에 3박 4일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너무 가보고 싶었던 바닷가 캠핑을 계획하게 되었는데요. 저희는 강아지를 데리고 가야 하기 때문에 애견 동반 캠핑장만 검색해보는데요. 저희가 찾은 곳은 인천 강화도에 있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바다다 캠핑장이었습니다.

 

 

저희 동네에서 3시간이나 소요되어서 생각보다 멀더라고요. 이곳을 예약하기 위해 한달 반전에 예약했습니다. 정말 요즘에 좋은 캠핑장은 예약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다행히 바다다 캠핑장은 신생 캠핑장으로 자리가 여유가 있더라고요.

 

 

출발하기전까지 저희 집에서 이렇게나 먼 줄은 몰랐습니다. 3시간 이상 걸렸던 것 같아요. 일단 인천 강화도 애견 동반 바다다 캠핑장은 예쁘다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곳이에요.

 

 

관리동에는 개인 화장실 및 개수대, 공용화장실, 마트가 함께 운영되고 있어요. 

 

• 전화번호 : 010-7446-0844
• 주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내리 2146-2
• 영업시간 : 입실 14:00 / 퇴실 12:00
• 가격표 : 개인 화장실(선착순) 10,000원

• 편의시설 : 온돌방, 침대방, 개별 바비큐, 가족실, 오토캠핑, 파쇄석, 공용시설, 신축, 모던, 잔디, 장기 숙박, 선착순 입장, 바닷가, 갯벌
• 홈페이지 : http://badadacamp.co.kr/

 

강화도 바다다캠핑장

강화도캠핑장, 캠핑장, 캠핑펜션, 서해바다전망, 캠핑하우스, 바다낚시, 갯벌체험

badadacamp.co.kr

 

 

개인 화장실은 유료로 추가 결제해야합니다. 코로나19 시국에 공용화장실 쓰는게 불편하신 분들에게는 딱인것 같아요. 저희는 따로 개인화장실은 사용하지 않고 공용화장실을 사용했습니다. 

 

 

바다다 캠핑장은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잘 꾸며진 캠핑장으로 사이트 배치도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저희는 바다 뷰가 바로 보이는 A구역 사이트로 예약했어요. 사이트 사이즈는 [6x6]으로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자동차는 짐을 내리고 주차장 구역에 따로 주차해야 해요.

 

 

사이트 간격이 넓지 않아서 밤에 많이 시끄러울까 봐 걱정했는데 다들 매너 타임을 잘 지켜주시는 편이라 밤에도 조요한 편이었습니다. 

 

 

위 사진은 F구역이에요. 바다 뷰가 좀 가려지기는 해도 옆에 바로 개수대도 있고 화장실도 가까워서 편의성은 높은 것 같아요.

 

 

외부 개수대도 깔끔하게 관리대고 있어요.

 

 

여기는 화장실인데요. 신축이라 깔끔하기도 하지만 사장님 부부가 정말 관리를 잘하고 계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휴지통에 휴지가 쌓이는 것을 보지 못했어요.

 

 

청소시간은 지정되어있지만 수시로 관리를 하고 계시는구나 싶더라고요!

 

 

그리고 여기는 샤워실인데요. 3박 4일 동안 단독으로 잘 사용했어요. 온수도 잘 나오고 깔끔 깨끗합니다!

 

 

다만 머리 말릴 때 밖에 거울이 없어서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여기는 관리동에 있는 개수대예요. 퐁퐁도 비치되어있고, 전자레인지와 오븐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많은 분들이 활용하는 것은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과 아이두젠 헥사 타프 조합으로 다녀왔어요.

 

 

첫날에는 텐트 설치할 때 바람이 너무 불어서 타프는 치지도 못했어요. 바닷바람이 정말 무섭게 몰아치더라고요.

 

 

어찌 됐든 바다가 바로 보이는 뷰라서 숨통이 트이는 것 같아요.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밖에서 후다닥 부대찌개를 먹고 얼른 텐트 안으로 들어와서 2차전을 했습니다. 해가지는 바닷가~정말 뷰가 끝내 지더라고요.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어서 강아지 데리고 산책 다녀왔어요. 

 

 

여기가 바로 일몰 맛집입니다!!!!!

 

 

첫날에는 정말 예쁘게 노을 지는 모습도 보고 바닷소리 들으니 힐링다운 힐링이 되더라고요. 첫날에는 날씨가 좋아서 이렇게 멋진 뷰를 감상했지만 나머지 날들은 날이 흐려져서 다시는 볼 수 없었어요. 다음날 낮에 아이들은 요 앞 갯벌에서 게도 잡고 놀았습니다. 인천 강화도 애견 동반 바다다 캠핑장은 강아지 산책하기 너무 좋았고요. 주위에는 루지 체험도 할 수 있고 갯벌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있어서 저희는 이동이 불편해서 체험은 못했지만 캠핑도 하고 여러 가지 체험하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좀 먼 게 단점이긴 하지만 다시 한번 찾고 싶은 캠핑장이에요!

 

 

 

충북 애견동반 오토 캠핑장 best 3 추천

충북 애견 동반 오토 캠핑장 best 3 추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캠핑의 인기는 더욱 치솟는 것 같습니다. 저희도 지난달부터 캠핑을 시작했는데요.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 야영을 하

reviewcoco.com

 

 

강원도 횡성 애견동반 라라솔 펜션 캠핑장 후기(feat.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강원도 횡성 애견 동반 라라솔 캠핑장 후기 (feat.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2.0) 동계캠핑을 시작하면서 캠핑장을 열심히 알아보고 있는데 캠핑장 예약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reviewcoco.com

 

 

 

가평 애견동반 캠핑장 글램핑 펜션 5곳 추천 알아보기

전국 애견 동반 캠핑장 찾으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오늘은 가평의 애견 동반 캠핑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희도 조만간 캠핑을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저희 집에도 2살 된 댕댕이가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