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오창 맛집 옥봉댁 해물칼국수 전골 전문점 추천

by $@$ 2022. 8. 3.

청주 오창 맛집 옥봉댁 해물칼국수 전골 전문점 추천

 

가족들과 오랜만에 해물칼국수를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지인들이 추천해줘서 가보고 싶었던 그곳 옥봉댁에 다녀왔습니다. 해물칼국수나 해물전골을 무지무지 사랑하는 가족들인지라 만장일치로 그날 저녁메뉴는 해물칼국수로 결정했습니다.

 

 

"옥봉댁" 이름이 정말 정감있네요. 가게앞에 수족관이 있는데 해물은 여기서 직접 관리해서 요리해주더라고요. 

 

 

실내는 생각보다 훨씬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단체로 오기에도 안성맞춤인것 같아요. 이날도 가족단위로 많이 오더라고요. 

 

 

메뉴판을 확인해보니 조개구이, 해물칼국수, 해물전골이 메인메뉴이고, 사이드 메뉴로 수제돈까스, 수제치즈돈까스,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감자튀김, 만두류가 있습니다.

 

 

저희는 해물칼국수 4인분과 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사실제가 다이어트 중이라 많이 먹지 말아야하는데 이날은 배가 너무 고파서 1인분은 꼭 먹겠노라 했네요.

 

 

이날 다들 점심을 부실하게 먹은지라 새우튀김도 같이 주문한건데 칼국수보다 먼저 나왔습니다. 바삭바삭 새우살이 통통하니 맥주랑 마시니까 꿀맛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메인메뉴인 해물칼국수가 나왔습니다. 한번더 팔팔 끓여줘야하는데요. 대충 눈으로 봐도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다들 흡족한 탄성을 질러대면서 눈으로 열심히 먹고 있었습니다.

 

 

오징어도 두마리가 들어갔어요. 쫄깃쫄깃 맛있는 오징어~ 군침이 마구마구 돕니다. 인내심을 풀장착하고 기다려줘야해요. 펄펄 끓는 해물칼국수 국물을 보니 소주가 확 땡기더라고요. 역시 해물칼국수와 소주는 환상의 궁합인것 같아요.

 

 

긴기다림끝에 만난 해물들~정말 말없이 열심히 조개를 까먹었던것 같아요.

 

 

정신없이 조개와 새우를 건져먹고 국물에 칼국수를 넣어서 더 끓여줍니다.

 

 

칼국수도 4인분인지라 양이 꽤 되지요?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정말 깔끔하게 모든 면을 건져서 다 먹었어요. 다 먹고나니 다들 배가 부르다고, 여기 너무 마음에 든다고들 하십니다. 그동안 다른곳으로 해물전골을 먹으러 다녔는데 그곳과 비교하면서 가성비 최고라고 하네요.

 

 

함께 곁들여 먹는 김치도 너무 맛있었고요. 일하시는 분이 사장님같은데 애기를 업고 서빙을 하시더라고요. 힘드실텐데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그래서 청주오창 맛집 옥봉댁 해물칼국수 전문점에는 단골이 많은것 같습니다. 동네사람들이 왜 여기를 추천해주는지 알겠더라고요. 저희가족도 최애맛집으로 찜콕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더욱 생각날것 같아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오창공원로 73-3
영업시간 : 월~목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4:00 - 17:00
매주 금요일 휴무
전화번호 : 043-215-5258

 

매주 금요일은 휴무이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오창 제주클래식 호수공원 삼겹살 고기 맛집 추천

오창 제주클래식 호수공원 고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고기 먹으러 오창 제주클래식 다녀왔어요. 저희 가족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그동안 못했던 외식을 몰아서 하고 있는

reviewcoco.com

 

북한산 맛집 코다리 밥도둑 반했어요!

언니네 놀러갔다가 언니가 너무나 맛있다고 강력추천하는 코다리찜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오후 3시에 딱 맞춰서 들어갔는데 3시이후부터는 브레이크타임이라 저희까지만 받고 그이후로

reviewcoco.com

 

여자 홈트 유튜버 추천 살빠지는 여름 다이어트 운동 성공후기

여자 홈트 유튜버 추천 살빠지는 여름 다이어트 운동 성공후기 2주 2kg 빼기 최근 큰맘 먹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40대 중반을 바라보고 있는 주부입니다. 이번에 다이어트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