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창 제주클래식 호수공원 삼겹살 고기 맛집 추천

by $@$ 2022. 6. 2.

오창 제주클래식 호수공원 고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고기 먹으러 오창 제주클래식 다녀왔어요. 저희 가족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그동안 못했던 외식을 몰아서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엊그제 다녀온 오창 호수공원 맛집 제주클래식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워낙에 주위에서 맛있다는 소리를 들어서 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고기를 좋아하는 저희 가족 드디어 출동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걸어서 다녀왔어요. LK몰 4층에 위치해 있어요. 예전에 느린마을 양조장이 있던 자리에 업종을 변경하신 거라고 하더라고요. 사장님은 그대로세요.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 상업 1로 20 4층
전화번호 : 043-212-1009
영업시간  : 평일 16:00~22:00 / 주말 12:00~22:00

 

 

입구에는 제주도에서나 보던 돌하르방이 이렇게 반겨줍니다. 예전에 느린마을 양조장의 막걸리도 정말 좋아했었는데..이제는 맛볼 수 없어서 살짝 아쉽긴 하네요. 심지어 예전에 포스팅도 했었네요.

 

2018.01.24 - [맛집] - 오창 맛집 느린마을 양조장&푸드 정말 좋아

 

오창 맛집 느린마을 양조장&푸드 완전좋아

지난번에 서울사는 언니와 언니네 가족들이 놀러왔어요. 몇달만에 만나는건지,,,,예전처럼 자주 왕래를 할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거리상으로는 차로 1시간 2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살지

reviewcoco.com

 

 

어찌 됐든 오창 제주클래식 매장에 들어서면 입구에는 각종 와인이 즐비해있습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많더라고요. 며칠 전에 와인을 무식하게 너무 많이 먹어서,,, 와인만 봐도 머리가 아픕니다. 저희는 이날 이슬이와 함께 했어요.

 

 

한쪽 냉장고에는 포장용 고기가 보이더라고요. 캠핑용으로 구입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 클래식 고기가 현대백화점과 마켓컬리에도 입점했다고 하네요.

 

 

저희는 전날에 예약을 하고 7시쯤에 방문했어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아요. 방문하시기 전에는 예약은 필수인 것 같아요.

 

 

오창 호수공원이 보이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호수공원에서 한창 물을 퍼내고 공사 중인지라 호수는 볼 수 없었어요. 언제쯤 호수가 채워질지 알 수가 없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뷰가 참 좋습니다~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저도 얼른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제주 감귤 에이드를 받았어요.

 

 

반찬은 다양하고 정갈하게 담겨서 나오더라고요. 반찬은 추가하려면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기는 제주 클래식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숄더랙과 목살을 주문했습니다. 멜젓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목살의 두께도 심상치 않습니다. 엄청 도톰해요.

 

 

고기를 직원분께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정말 오랜만에 남편도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항상 고기 굽느라 힘들었을 텐데 이날은 대접받으면서 편하게 드셨습니다. 그래서 쓰디쓴 소주도 달게 느껴졌나 봐요. 둘이서 소주를 3병이나 마셔버렸네요.

 

 

고기 맛은 말해 모할까요?! 정말 신선하고 육즙 가득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풍미가 기존에 먹던 제주생근돼지고기하고는 다르긴 다르더라고요. 괜히 제주 흑돼지 흑돼지 하는 게 아니었어~~~!!!

 

 

비계가 많은 목살을 멜젓 소스에 찍어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요건 서비스로 맛은 감귤 에이드예요. 상콤 달달하니 아이가 정말 잘 먹더라고요.

 

 

그리고 남편의 추천으로 먹어본 해물뚝배기예요. 제가 해물뚝배기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더라고요. 전복도 무려 3개나 들어있습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하니 소주 안주로도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오창 제주 클래식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야경도 너무 좋아 특별한 날에는 더 오고 싶은 곳,,, 그런 장소가 될 것 같아요. 주위를 보니 룸도 있어서 회사 회식장소로 많이 선호하는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아 다시 찾게 될 것 같아요. 올리다 보니 고기 맛이 또 생각나네요. ㅎㅎㅎ

 

 

 

인천 강화도 애견동반 바다다 캠핑장 3박4일 후기

인천 강화도 애견 동반 바다다 캠핑장 3박 4일 후기 남편이 회사에서 리프레쉬 휴가를 받으면서 오랜만에 3박 4일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너무 가보고 싶었던 바닷가 캠핑을 계획하게 되었

reviewcoco.com

 

 

강화도 햄버거 맛집 초가삼간 보스턴 수제버거 추천

강화도 햄버거 맛집 초가삼간 보스턴 수제버거 추천 인천 강화도에 캠핑을 갔다가 점심 메뉴로 현지 맛집을 찾아봤어요. 차를 타고 이동하다 보니까 의외로 강화도에는 수제버거집이 많이 보이

reviewcoco.com

 

 

청주 옥산 맛집 백송 짜글짜글 식당 아주 칭찬해

목요일 저녁 남편이 갑자기 짜글이 찌개가 먹고 싶다면서 저녁을 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외식을 최대한 줄이기로 약속하기는 했지만 짜글이라는 말에 팔랑 팔랑,,,,한없이 약해집니다. 결국 남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