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청소년 수험생 집중력 높이는법 광동 패스신공 가격 및 효과

by $@$ 2022. 5. 12.

청소년 수험생 집중력 높이는 법 광동 패스 신공 가격 및 효과

 

우리 아이들 건강 어떻게 케어하고 계신가요? 어른보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대한민국 중·고등학생 건강관리를 위해

아이누리한의원과 광동제약이 청소년 건강기능식품인 패스 신공을 선보였는데요. 청소년 건강에 유효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아이들의 면역력 향상, 기억력, 집중력 향상, 피로개선, 항산화 등의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청소년, 수험생의 집중력 높이는 법과 청소년 영양제인 광동 패스 신공 가격 및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부하는-학생

 

청소년, 수험생 집중력 높이는법

 

우리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억지로 책상 앞에 맞혀 놓고 정해진 시간을 채우게 하거나 윽박지르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평소에 우리 아이의 집중력이 부족하다고 느껴지신다면 아이가 어떤 것에 흥미를 갖고 세심히 살펴보면서 좋아하는 분야에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① 집중력에 좋은 음식 섭취하기

 

일반적으로 우리의 뇌는 음식을 통해 얻게 되는 영양과 열량의 20%를 소비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집중력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때문에 인스턴트 음식이나 탄산음료보다 두뇌 활동과 관련 있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이 포함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② 충분한 수면 취하기

 

수면의 질과 양도 집중력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OECD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 일 평균 수면시간은 7시간 49분으로 OECD 국가 중 수면 시간이 최하위라고 하네요. 반면 성인 근로 시간과 청소년의 학습 시간은 OECD 평균보다 훨씬 높은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수면이 부족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의 분비가 증가하게 되어 집중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청소년이나 수험생에게 있어 규칙적이고 충분한 수면은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이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특히 청소년기의 충분한 수면은 건강한 정서와 집중력 향상, 육체적인 성장에도 영향을 미치므로 늦어도 밤 11시 이전에는 잠자리에 드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의 집중력은 생활 속에서 집중하는 습관을 키워주고,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동 패스신공 효과

 

광동패스신공은 총과 기로 나뉘어있습니다.

 

① 광동 패스신공 총

아침 한포 섭취로 청소년의 하루 활력과 기억력 개선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를 담았습니다.

  •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② 광동 패스신공 기


취침 전 한포 섭취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에너지 생성을 돕는 기능성 원료를 담았습니다.

 

- L-테아닌(주 원료)과 아이누리 진피 복합추출물 ICEx(부 원료)가 포함됐으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고 이밖에 아연, 비타민C, 비타민B6, 판토텐산, 마그네슘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L-테아닌이란?

-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입니다.

 

광동 패스신공 가격

 

광동 패스신공 가격은 현재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녀들의 건강이 걱정되신다면 부담없이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이트를 통해 무료상담 신청을 하시면 되세요.

 

광동 패스신공 무료상담 신청하러 가기

 

 

면역력 저하 증상 5가지, 면역력에 좋은 음식 Top 10

남녀노소 불문하고 면역력이 떨어지면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이 저하됩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특히 면역력 강화에 더욱 힘써야 하는데요. 면역력은 내 몸을 바이러스, 미세먼

reviewcoco.com

 

통풍에 안좋은 음식 총정리

날씨가 따뜻해지다 보니 저녁에 치맥(치킨+맥주) 드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지셨습니다. 치맥=통풍이라는 공식이 있을 정도로 통풍에 해로운 음식으로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통풍은 바

reviewcoco.com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중년이 되면 관절 건강에 더욱 신경이 쓰입니다. 관절은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퇴화가 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관절에 좋다는 보스웰리아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