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손가락 관절염 영양제 추천 BEST 3

by $@$ 2022. 9. 17.

손가락 관절염 영양제 추천 BEST 3

 

최근 손을 많이 사용하는 업무를 하게 되면서 아침마다 손가락이 붓고 뻣뻣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하루 중 가장 많은 관절을 사용하는 신체부위가 바로 손가락일 텐데요. 현대인들은 특히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손가락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분들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손가락 관절염 예방을 위해 관절염 영양제도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되는데요. 손가락 관절염 영양제로는 어떤 제품이 인기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염검사사진-웹툰

 

1. 종근당 프리미엄 엠에스엠 MSM

 

당신의 관절, 뼈 건강은 안녕하신가요? 잦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손목관절, 무릎이 뻣뻣해 계단을 오르내리기 두려우신가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노후 관절 건강을 위한 종근당 프리미엄 MSM 제품입니다. 관절, 연골, 뼈 건강을 위한 3가지 주원료를 사용하였습니다.

 

① 엠에스엠 (MSM) 주원료 효능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엠에스엠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형성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요소로써, 관절 건강과 원활한 신체활동에 도움을 주며,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종의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으로 식품 또는 식이보충용 제품들로도 사용되며, 현재까지 다양한 연구자료를 통해 관절 기능 개선에 대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② 비타민D 주원료 효능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D가 부족하면 혈액의 칼슘과 인의 농도가 낮아져 골격의 석회화가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거나 뼈에서 탈무기질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노인들 그리고 사무실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부족하기 쉽습니다. 왜냐하면 햇빛 노출의 기회가 적을 뿐 아니라 신장기능의 저하로 활성화 전환이 효율적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③ 아연 주원료 효능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아연은 효소의 구성 요소로서 탄수화물, 단백질, 지질, 핵산의 합성과 분해에 관여합니다. 특히 핵산 DNS와 RNA의 합성에 관여하여 세포의 분화, 증식 및 유전자 발현 과정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하여 성장, 조직 및 골격 형성, 생식,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아연의 급원식품은 패류, 육류, 가급류 등 동물성 식품입니다.

 

④ (1000mgX120정) X 2 가격 : 24,220원

 

종근당 프리미엄 MSM 제품은 쇼핑몰 상품 후기가 6천건이 넘어가는 인기 있는 영양제입니다. 많은 분들이 재구매까지 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내고 있는 영양제인데요.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손가락 관절염 영양제를 찾고 계시다면 종근당 프리미엄 MSM 제품을 추천합니다.

 

↘ 종근당 프리미엄MSM 제품 보러 가기

 

2. 캐나다 옵티 MSM 2000 (OptiMSM)

 

한국인의 만성 질환 1위, 50세 이상 3명 중 1명은 관절염으로 인해 고생하고 계시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캐나다 건강기능 식품 전문 제조사에서 생산된 옵티머스 엠에스엠 2000입니다.

 

MSM의 효능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동일하고요. 관절 불편함, 관절 통증, 관절 뻣뻣함을 감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OptiMSM 로고는 공식적인 계약을 통해 원료 사용을 허가받은 제품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정품 원료 인증마크입니다. 

 

① 순도 99.9% 

 

  • Bergstromⓡ사의 단계별 증류 정제공정으로 순도 99.9%
  • 중금속 및 불순물 최소화
  • 최종 생성물은 자연 상태의 MSM과 동일한 구조를 가짐
  • 기존 자사 제품 대비 고순도 99.9% 프리미엄 MSM 원료


②  안전성

 

  • FDA GRAS에서 최초로 등재된 MSM 원료
  • Kosher 및 Halal 인증
  • Non-GMO / 無-글루텐/ 알레르기 NO/ 갑각류 NO
  • 비건 MSM


③ 고함량 프리미엄 MSM 2000

 

  • 하루 2알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엠에스엠 총 2,000mg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④ 주원료 MSM + 비타민C 부원료 초록입홍합 +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 식약처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⑤ 가격 (1,487mg*60정, 1개) : 18,900원

 

↘ 캐나다 옵티 MSM 2000 제품 보러 가기

 

뉴와이즈 프리미엄 글루코사민

 

뉴와이즈 Nu.Glucosamine는 뉴질랜드에서 30년 이상 건강기능식품 제조 노하우를 가지고, 공식 제조 허가를 받아 안전성이 확보되어 있는 시설에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①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뉴질랜드에서 제조합니다.
② 글루코사민 1,500mg 1일 2 캡슐로 간편하게 식약처 권장량을 충족합니다.

 

  • 글루코사민이란? 글루코사민은 게 또는 새우 등의 갑각류로부터 키틴, 키토산을 추출하고 다시 가수 분해해서 생성되는 물질로, 헥소사민의 일종인 아미노산입니다. 글로쿠사민은 인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물질이지만 부족할 경우 관절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과 갱년기 여성, 운동량이 많은 사람들은 글루코사민 섭취로 활동적인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③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상어연골 추출분말 엄선된 부원료 함유

④  제조 시 부형제 일체 사용 無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로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감미료, 합성향료 무첨가)

⑤ 위생적이고 간편한 PTP 개별 포장 

⑥ 가격 (780mg x 60 캡슐, 1개) : 26,800원

 

↘ 뉴와이즈 프리미엄 글루코사민 제품 보러 가기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및 성분 효과, 파는곳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및 성분 효과, 파는 곳 건강백세시대! 건강한 노후를 위해서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나이가 들면 누구나 노화 과정을 겪게 되는데요.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근

reviewcoco.com

 

보스웰리아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중년이 되면 관절 건강에 더욱 신경이 쓰입니다. 관절은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퇴화가 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관절에 좋다는 보스웰리아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

reviewcoco.com

 

코골이(수면무호흡증) 원인, 치료법, 수술비용, 실비보험 적용

코골이(수면무호흡증) 원인, 치료법, 수술비용, 실비보험 청구 가능할까? 드르렁~드르렁~컥컥~밤새 잠을 자면서 코를 골면 옆에서 자는 사람은 시끄러워 잠을 자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이렇듯 코

reviewcoc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