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cca 주스 효능 비율 먹는방법 후기 (필립스 소형 믹서기 추천)

by $@$ 2024. 3. 31.

cca 주스 효능 비율 먹는방법 후기 (필립스 소형 믹서기 추천)

 

얼마전에 건강검진을 받고 참담한 결과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무려 258! 여기에 고혈압까지 주의하라며 식단조절과 운동이 필수적이라고 병원에서 권고하더라고요. 그래서 진즉에 해먹어야지 하며 미루던 일명 '까쥬스' 'cca 쥬스'를 먹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독소배출에 으뜸이라며 요즘 저희 언니가 푹 빠져서 강력추천하더라고요.

 

여기서 말하는 CCA까쥬스는 말이죠~

 

  • Carrot - 당근
  • Cabbage - 양배추
  • Aple - 사과

요 세가지 조합으로 갈아서 먹거나 착즙해서 먹는 건강주스를 말합니다. 양배추, 당근, 사과는  우리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되는 식재료라는것은 모두 아실거예요. 각각의 재료는 다음과 같은 효능을 발휘합니다. 표를 확인해주세요.

  효능
양배추 양배추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C, 칼슘, 철분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소화를 돕고 소화기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항산화 성분도 풍부하여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당근 당근에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시력 개선과 강화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 성분이기도 합니다. 또한 소화를 촉진하고 면역 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사과 사과는 식이섬유, 비타민 C, 칼륨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소화를 돕고 소화기 건강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면역력을 강화하고 세포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세 가지 재료를 함께 섞어 만든 쥬스는 소화 촉진, 면역력 강화, 세포 보호 등 다양한 건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cca 까주스 비율은 한잔 기준 당근 1개 양배추 200g, 사과 한개 비율이 기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제 마음대로 조정해서 먹어봤습니다. 믹서기도 이번에 새로 장만해서 개시했는데,,,양조절 실패했네요. 너무 꽉채워서 갈면서 여러번 빼서 흔들어 주었답니다. 요 필립스 뉴 미니 블렌더 믹서기 콤팩트한 사이즈에 분리세척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필립스 뉴 미니 블렌더 믹서기 보러가기

 

필립스 뉴 미니 블렌더 믹서기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cca 까주스를 만드는 방법으로는 먼저 모든 재료를 세척한 뒤에 적절히 다듬어서 믹서기에 넣습니다. 그리고 물을 조금 추가하여 믹서기에서 곱게 갈아주면 됩니다. 저는 물은 120ml 넣었어요. 필요에 따라 설탕이나 꿀 등으로 간을 맞추어 더 달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대로 마시거나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원물 그대로 갈아서 첨가없이 그냥 먹어봤어요.

 

 

 

처음 사용해보는 필립스 뉴 미니 블렌더 믹서기인데 소형 믹서기인데 강하게 잘 갈아줍니다. 양을 너무 많이 넣어서 갈면서 몇번 빼서 흔들어주긴 했지만 금새 갈아지더라고요.

 

 

착즙을해서 먹으면 마시기에 좀 편하긴 하겠지만 휴롬 착즙기가 있음에도 구차니즘에 저희는 믹서기를 선호한답니다. 그리고 건더기가 있어서 그런가 포만감이 장난이 아니에요. 아침대용으로 이거 한잔만 마셔도 속이 든든합니다. 앞으로는 아침은 cca주스로 가족모두 통일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맛은 아주 건강한 맛이랍니다. 그래도 사과가 들어가서 단맛이 나서 먹을만 하더라고요. 아이들거에는 사과를 좀더 넣어서 갈아줘야할것 같아요. 언니가 추천하는 바로는 여기에 레몬을 첨가해서 만들면 단맛이 더 강해진다고 하네요.

 

아침마다 갈아서 출근하기에는 좀 번거로워서 미리 만들어놓고 냉장고에 쟁여놓고 먹으려고합니다. 독소배출도 되고 지긋지긋한 변비도 탈출하고 뱃살도 쭉~쭉 빠졌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이라고 하더라고요. 다이어트 생각하며 꾸준히 먹어봐야겠습니다.

 

 

양배추의효능 및 칼로리 다이어트 방법 체크사항!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양상추와 양배추를 돌아가면서 닭가슴살 샐러드와 먹고 있어요. 솔직히 양상추가 맛있기는 한데...가격이 비싸서 양배추로 대체를 했네요. 양배추도 나름 아삭 아삭 맛있

reviewcoco.com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음식과 운동

얼마 남지 않은 설 명절을 앞두고 한가지 걱정되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기름진 명절음식을 먹다보면 또 뱃살이 어마어마하게 불어나게 되겠지요. 음식 앞에서 절제를 못하는 스타일이라 벌써부

reviewcoco.com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운동효과 운동방법은?

돈 안 들이고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방법으로 계단오르기 어떠십니까? 최근에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급격하게 늘어난 뱃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식습관과 운동을

reviewcoco.com

 

댓글